오렌지시에 소재한 오렌지힐교회(담임목사 백창호)는 오는 14일부터 7월26일까지 6주간 매주 일요일 오후 3시30분부터 6시30분까지 이 학교에서 예배학교를 개설한다.
이 예배학교의 실무자인 김희중씨는 “갈수록 황폐해져 가는 이 세상과 제구실을 하지 못하는 교회들의 근본원인은 바로 예배의 타락에 있다“며 ”교회가 다시 본질로 돌아가서 예배에 대한 경외심을 회복하고 예배의 갱신과 회복을 추구하고자 이 과정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이 예배 학교는 ▲6월14일-박지범 목사(미워십 LAMP 대표)가 ‘당신의 예배는 지금 어디’ ▲6월21일-이천 목사(찬양사역자)가 ‘나를 살리는 예배갱신의 소망’ ▲6월28일-양대진 목사(음향사역자)가 ‘풍성한 예배와 미디어 사역’ ▲7월12일-백창호 목사 ‘예배 순서마다 느끼는 하나님의 임재’ ▲7월19일-지명현 목사(소리엘)가 ‘나의 찬양, 하나님의 기쁨’ ▲7월26일-정종원 목사가 ‘예배를 재발견하다’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참가비는 20달러(저녁식사 포함) 장소는 오렌지힐교회(681 N. Rancho Santiago Bl. Orange)이다.
연락처는 (714)633-3104, 웹사이트 www.orangehillchurch.com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