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 기관장 등 참석 축하... 14개 가맹 협회 인준
14대 필라한인체육회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2월 27일 저녁 남산식당에서 있었다.
필라 인근 지역 한인회 임원들을 비롯한 각계 기관의 직능단체장들과 필라 한인체육협회에 가입되어 있는 14개 협회, 그리고 체육회 회장단과 임원진 등 관계자들이 홀을 가득 메운 가운데 신임회장의 출발을 축하하며 새 임기의 발걸음에 힘을 보태 주었다.
필라 한인회 송중근 회장의 축사를 서두로 장권일 필라민주평통 협의회장(출타로 김명수 수석부회장 대독), 장귀영 전 재미대한체육회장, 이명식 델라웨어 한인회장, 함채환 남부 뉴저지 한인회장의 축사가 있었으며, 한결같이 발전되어 가는 체육회 모습에 찬사와 아울러 앞으로도 더욱 한인회 활성화에 디딤돌이 되어달라고 축하했다.
심경섭 직전회장도 인사말을 통해 “지금까지도 잘 해 주셨지만 앞으로도 이민 1세들이 더욱 수고해 주어 1.5세나 2세들이 그 뒤를 잘 이어가게 해 달라”며 신임 회장을 잘 보필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순서에 따라 체육회기 이양과 함께 심경섭 직전회장을 비롯한 유종현 전 수석부회장과 최승찬 사무총장에게 공로패를 증정했다.
14대 회장으로 취임한 김경택 회장은 취임사에서 부모와 선배들에게 배운 <봉사 인내 열정>의 세 가지 마음으로 맡은 바 임무에 충실할 것이며, 체육회와 아울러 한인사회에도 적극적으로 섬기는 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신임회장은 협회의 14개 가맹 협회장들을 소개하고, 인준하는 증서를 수여했다.
14대 회장단과 이사진, 그리고 각 가맹협회는 다음과 같다.
회장단회장: 김경택, 수석부회장: 이주성, 부회장: 최승찬 안지찬 정현훈 김종서 이찬우 이효진임원: 전무이사 문정희, 사무총장 김정연, 사무차장 이승재 이창훈, 총무부장 신성일, 경기부장 황치호, 기획부장 조용준, 재무부장 조종완, 조직부장 백문호, 홍보부장 Justin Kim, IT 정보기술부장 조정흠, 의료담당 홍갑선 김종민, 감사 장우균이사진 이사장 김기영, 이사: 권오근 마영열 문영환 박운용 오윤근 유희두 우종옥 양봉필 이명식 이명호 이성한 이진기 한상필각 협회 및 협회장검도 유종현, 골프 정우현, 농구 David 송, 레슬링 안재석, 배구 한재선, 배드민턴 김성권, 복싱 이현석, 야구 이기욱, 역도 장귀영, 유도 박희중, 축구 차영주, 탁구 문선희, 태권도 신동환, 테니스 김창호 차문환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