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요타, 대대적 마케팅 캠페인
▶ 4종류의 확장된 라인업 선보이며 높은 연료효율, 앞선 기술력 과시 플러그인 모델은 가장 진보적 멤버 Prius c는 젊은감각, 이달중 시판
도요타 Prius 패밀리의 원조격인 3세대 Prius 리프트백. 모든 연령층에서 사랑받는 모델이다.
도요타가 새로운 아시안아메리칸 마케팅 켐페인을시작했다.
‘Prius 왕국’으로 이름 붙여진 이 캠페인은 더욱 확대된 ‘Prius 패밀리’ 하이브리드 차량들을 선보이며 아시안 아메리칸 마켓을 대상으로 미 전역에 광고되고 있다.
캠페인은 시중의 하이브리드 차량 중 가장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자랑하며 증명된 기술로 12년 이상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는 Prius 모델들을 중심으로 이루어진다. Prius 패밀리의 신형 모델들은 전세대 Prius의 전통을 이어 높은 연료 효율성, 낮은 배기가스 방출, 진보된 구동계와 차내 기술 등으로 친환경 차량의 기준을 제시한다.
“우리차는 흔히 볼 수 있는 평범한 자동차 라인이 아닙니다. 이것은 모든 이들을 위한 Prius 패밀리입니다”라고 도요타 모터 세일즈 USA의 광고 전략 담당 데이빗 청 매니저는 말했다.
Prius 라인은 최근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4종류의 차량들로 확대되었는데 3세대 Prius 리프트백, 넓은 실내와 다양한 활용성을 지닌 Prius v, 효율적인 Prius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와 완전히 새로운 도심형 Prius c가 그들이다. Prius 패밀리는 하이브리드의 매력을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의 더 폭넓은 소매자층에 선보인다.
패밀리의 원조격인 3세대 Prius 리프트백은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알맞게 디자인 되었다.
새로운 Prius v는 가장 넓은 실내와 업계에서 가장 하이브리드다운 자동차로 인정 받으며 젊고 활동적인 가족의 요구에 가장 잘 부합한다.
한편, 최초로 선보이는 Prius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패밀리 중 가장 진보적인 멤버로 손꼽힌다.
완전히 새로운 Prius c는 도심에 적합한 차량이며 젊은 층의 인기를 받고 있다. 기대되는 Prius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와 Prius c는 이번달 중으로 딜러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모든 Prius는 스마트폰과 호환이 가능한 새로운 ‘Entune’ 멀티미디어 시스템을 독점 제공한다. 이 시스템은 인기 앱스, 선진적인 음성 인식 시스템 그리고 완전히 통합된 네비게이션 기능을 제공한다.
도요타에 관한 좀 더 자세한 문의는 웹사이트(www.toyota.com, www.lexus.com, www.scion.com, www.toyotanewsroom.com)를 방문하면 된다.
<백두현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