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들이 가장 기뻐하실 만한 선물
예쁜 칠보단 이불은 “덤”
직영 옥공장을 갖추고 최고의 옥침대를 직접 생산하는 예원(대표 서옥자)에서, 어머니날을 맞아 사상 첫 세일을 실시한다. 황해도 해주옥, 히말라야 옥, 중국 황옥 등 우수한 옥만 선정해서 생산한 예원의 옥침대는 그 품질 면에서 다른 어떤 제품도 따라올 수 없다.
따라서 다른 업체들처럼 무턱대고 파격적인 세일을 단행할 수도 없는 실정이기 때문에 초기에는 어려움도 많았다고 서 대표는 전한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서 예원 가구의 품질은 입소문을 타고 번지기 시작해서 지금까지 많은 단골 고객들을 확보하고 있는 업체이다.
예원(대표 서덕환)은 중국 단동과 한국 청주에 대규모의 직영 옥 공장이 있다. 단동 공장은 북한 산 옥을 가공하는 곳이며, 한국 공장에서는 단동 공장에서 가공한 옥을 가져다가 직접 옥침대를 생산한다.
서 대표의 공장에서 취급하는 옥의 시장 점유율이 1,2위를 다툴 정도라고 하니 생산공장의 규모가 얼마나 큰가는 얼추 짐작할 수 있다.
황해도 해주옥은 특유의 옐로우그린 빛깔을 띠면서 은은한 느낌을 준다.
그래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노란 빛을 띠는 황옥에 비해 훨씬 인기가 좋다고 한다. 돌과는 달리 천연옥은 계절이나 체온에 따라 그 온도가 달라지는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더운 여름철에는 에어컨이 필요없을 정도로 시원함을 주며, 겨울철에는 따뜻하고 아늑함을 더해준다.
이런 옥침대의 신비한 효능이 널리 알려지면서, 예원에서는 불경기에 관계없이 꾸준히 고객들이 찾아 와서 옥으로 만든 평상에 걸터 앉아 오손도손 얘기꽃을 피우며 옥침대나 옥평상, 나비장 등을 구입해 가고 있다.
예원에서 옥침대와 함께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있다면 가구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예쁜 나비장이다. 수공예 장식이 있는 가구를 생산하는 아시안 데코와 제휴해서 들여 온 나비장은 어떤 종류의 가구와도 잘 어울려, 작은 것 하나만 있어도 집안 전체의 분위기가 달라질 정도로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현재 예원에서는 어머니날을 맞아 전 제품을 20%까지 세일하고 있으며, 1년 무이자 할부 구입도 가능하다. 이번 기회에 옥침대나 나비장 세트를 구입하는 분들께는 250달러 상당의 예쁜 칠보단 이불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주소 : 3000 Wilshire Bl.
전화 : (213) 383-8338
<안진이 객원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