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공해 건강 전기밥솥 사용 후기 공모
아버지도 참여하세요! 밥짓기 콘테스트
건강냄비의 대명사 퍼마라이프를 판매하는 파트너스(대표 심진)는, 가정의 달을 맞아 무공해 건강 전기밥솥 사용 후기를 비롯해 다양한 경품행사를 진행 중이다. 심진 대표는, “퍼마라이프 무공해 전기밥솥으로 밥을 지으면 밥알이 살아 있고 맛도 훨씬 좋습니다. 현미밥도 아주 부드럽게 될 뿐 아니라, 각종 찜과 죽 종류도 영양 손실 없이 빠르고 손쉽게 요리할 수 있지요”라고 설명하며, 이미 많은 주부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건강 전기밥솥의 더 많은 보급을 위해 가정의 달에 맞춰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덧붙인다.
파트너스가 준비한 이벤트는, ‘무공해 전기밥솥 사용소감과 사연 공모’ ‘부드러운 현미밥 짓기 요리강습’ ‘무공해 전기밥솥으로 맛있는 밥짓기 콘테스트’ 등이다. 심진 대표는 무공해 전기밥솥을 사용해 본 많은 주부들이 “현미밥을 먹고 건강해졌어요” “아이들이 밥을 잘 먹어 걱정이 없어졌어요” “밥 힘으로 살지요” 등등, 많은 소감을 전해 오는 것을 보고, 이런 사연들을 더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다는 생각에서 이번 행사를 계획하게 되었다고 전한다. 그동안 무공해 건강 전기밥솥을 사용해 본 주부들이라면 누구라도 참여할 수 있으며, 가장 맛있는 현미밥 짓는 방법을 소개한다거나 냄비를 사용하면서 경험한 재미난 에피소드 등을 보내면 여러 가지 상품이 기다리고 있다고.
한편 ‘맛있는 밥짓기 콘테스트’는 아버지날을 하루 앞둔 6월20일(토), 파트너스 본사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특히 이 행사를 위해서 많은 아버지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린다. 아버지들이 직접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밥을 지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거니와, 이 날은 특별히 아버지들을 위한 푸짐한 경품잔치가 준비되어 있기 때문이다.
또한 LA 파트너스 본사와 각 지역의 요리센터에서는 매일 무료 건강요리 강습을 실시한다. 특별 이벤트가 진행되는 기간에, 요리강습에 참석하거나 친구나 가족, 동료들을 데리고 함께 오는 분들을 위해서 경품권이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 공모기간은 6월15일까지며, 당선작 발표는 6월20일, 당첨자는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행사관련 문의는 본사(323-954-7700), 또는 오렌지카운티(714-225-2089), 다이아몬드바(909-595-4863)로 하면 된다.
▲주소: 4160 Wilshire Bl. 2층
▲전화: 1-888-600-8000
<안진이 객원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