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면 풍성하게 가꾸세요”
“아름다운 가정을 함께 만들어 가요”
한미여성회(KAWA·회장 에스더 김)가 매달 첫번째 목요일에 갖는 ‘아름다운 모임’이 9월에는 ‘아름다운 가정생활’이라는 주제로 한인 여성들을 초청한다.
‘아름다운 모임’은 아름다운 마음과 풍성한 삶으로 내·외면을 아름답게 가꾸어 가자는 취지로 매달 열리고 있으며 이번달 모임은 6일 오전 11시30분 JJ 그랜드 호텔에서 열린다. 특별히 이번 모임에서는 가정사역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HIS 유니버시티’의 양은순 총장이 강의를 맡는다.
양 총장은 한미여성회의 모체인 YWCA 시절부터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가정문제 전문가로 자녀 양육과 관계 등 일상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내용으로 강의를 진행할 계획이다.
KAWA 에스더 김 회장은 “가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들을 바탕으로 어머니 또는 아내로서 지혜롭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들을 소개, 긍정적으로 관계를 맺어가면서 아름다운 가정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며 “지혜로운 어머니 또는 아내, 이상적인 가정생활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해 의미있는 시간을 갖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KAWA는 매주 월요일~금요일 오전 10시~오후 4시 자녀 및 가정문제, 소비자 문제 등 다양한 분야의 상담도 제공하고 있다.
아름다운 모임 참가비는 일인당 20달러. 문의 및 예약 (213)250-5115, 상담 (213)386-7979
<김동희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