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tem-액자형 수족관 ‘아쿠아 비스타 500’
두께 얇지만 깨지지 않는 단단한 재질
프레임 컬러 다양 인테리어 효과 만점
살아 움직이는 작은 물고기와 알록달록한 바다 식물들이 어우러진 작은 수족관을 액자처럼 걸어둘 수 있다면? 밋밋한 공간이 살아 움직이는 활기찬 공간으로 변신하는 건 시간문제가 아닐는지.
먼 훗날에나 가능한 기분 좋은 상상이라고 여기기엔 커다란 아쉬움이 남는다면 아쿠아 비스타(주)(AquaVista Inc.)에서 선보인 ‘아쿠아 비스타 500’을 고려 해보는 건 어떨까.
‘아쿠아 비스타 500’은 사각모양의 액자처럼 생긴 수족관 탱크에 다양한 종류의 열대어 들을 넣어 벽에 걸어둘 수 있도록 만든 색다른 인테리어 소품이다.
이미 뉴욕타임스 인테리어 섹션을 비롯해 인테리어 전문 케이블 채널인 HG-TV 등 각종 매체에서 ‘쿨(cool)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소개된 바 있는 데코레이션 아이템.
두께 4.3인치, 26인치 정사각형 모양의 액자형 수족관인 ‘아쿠아 비스타 500’은 쉽게 깨지지 않는 아크릴로 몰딩처리한 특수 플래스틱 재질로 만들어 튼튼하면서도 안전하며 물이 순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펌프(pump)와 필터(filter)가 내부에 부착되어 있다. 또한 옆면에 달린 기능 버튼은 물의 온도를 조절하거나 수족관 안에 물방울이 생기게 해주기도 한다.
물고기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줄 배경은 다양한 분위기의 생생한 바다 속 풍경 8가지가 준비되어 있으며 이중 마음에 드는 것 한 가지를 고르면 된다. 바다 속 풍경으로 준비된 사진은 산호초, 흰모래 등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장식 효과가 있는 인테리어 소품답게 사각형 수족관을 한층 멋스럽게 연출해 주는 프레임을 선택할 수 있는데 이 또한 블랙, 실버, 블루, 레드 등 다양한 컬러를 선택할 수 있으며 좀더 고급스런 느낌을 연출하는 나무 재질의 프레임은 일반 프레임보다 60달러 더 비싸다.
아쿠아 비스타(주)의 스캇 엔(Scott Yen) 대표는 “다양한 종류의 수족관을 만들던 노하우로 액자형 수족관을 만들게 되었다”면서 “기르는 물고기가 훌륭한 인테리어 소품이 되는 특별한 기분을 만끽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쿠아 비스타 500’은 299.99달러이며 구입은 aquavistainc.com 혹은 (888)627-8284로 하면 된다.
<성민정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