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곡가 앤드류 로이드 웨버 히트곡 공연
남가주 극장 예술가들 자선 이벤트
12~14일 칼스테이트 LA럭맥 파인 아츠 콤플렉스
한인 2세 마이클 이씨등 40여명 출연
‘오페라의 유령’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등을 비롯해 일반인들에게 잘 알려져 있는 유명 뮤지컬들을 작곡한 ‘앤드류 로이드 웨버’(Andrew Lloyd Webber)의 히트 곡들을 한 자리에 들을 수 있는 콘서트가 마련된다.
‘에이즈 프로젝 LA’와 ‘LA무료 진료소‘ 기금 마련을 위해 음악회를 매년 개최하고 있는 ‘남가주 극장 예술가들 자선 이벤트’(S.T.A.G.E)는 3월12, 13, 14일 칼 스테이트 LA 럭맥 파인 아츠 콤플렉스에서 ‘앤드류 로이드 웨버 음악, 감동의 저녁’ 공연을 개최 한다.
작년 디즈닐랜드에서 절찬리에 공연되었던 ‘알라딘’ 뮤지컬의 주연을 맡아 화제가 되었던 한인 2세 마이클 이씨(사진)도 출연하는 이번 자선 콘서트에는 40여명의 유명 뮤지컬 가수와 오페라 가수가 나와 앤드류 로이드 웨버의 히트 곡들을 부른다. 이씨는 3차례의 공연에 모두 출연하며, 한 곡을 부를 예정이다.
특히 올해로 20회를 맞는 이번 콘서트에 나오는 가수들의 대부분은 앤드류 로이드 웨버가 작곡한 뮤지컬에 실질적으로 출연한 ‘뮤지컬 스타’들로 뮤지컬 팬들에게 또 다른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 콘서트에 공연되는 곡중에는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에 나오는 ‘I Don’t Know How to Love Him’과 너무나 잘 알려져 있는 뮤지컬 ‘캐츠’에 나오는 곡인 ‘메모리’(Memory)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외에도 영화 에비타에서 마도나가 불러 일반인들에게 더 잘알려진 ‘나를 위해 울지 마오, 아르헨티나여’(Don’t Cry for Me Argentina), 뮤지컬 ‘스타라이트 익스프레스’(Starlight Express), ‘온리 유’(Only You) 등 주옥같은 음악들이 공연된다.
▲공연장: 럭맨 파인 아츠 콤플렉스(칼스테이트 LA, 5151 State University Dr.)
▲공연일시: 3월12일 오후8시, 3월13일 오후8시, 3월14일 오후 3시
▲티켓: 200, 150, 100, 60, 30달러
▲문의:(323)656-9069 www.stagela.com
<문태기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