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마트사가 파산 보호신청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소매업체중에서 최대 부도지만 소비자들은 그다지 놀라지 않는 반응.
○…K-마트사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경쟁사인 타겟과 월마트에 뒤떨어진다고 판단하는 이들이 많은데다 경제 분석가들도 K-마트의 위치나 판매 전략등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지 못했다고 분석하고 있는 것.
○…한 한인은 "K-마트는 경쟁사들에 비해 그다지 저렴한 이미지도 아니고 깨끗하지 않은 것 같아 잘 찾지 않았다"는 것.
○…오는 11월 실시되는 캘리포니아 주지사 선거를 앞두고 공화당 후보로 나선 3명의 후보자에 대한 TV 토론회가 22일 산호세주립대에서 열렸는데,
○…토론중 후보들은 낙태허용 여부에 대해 미묘한 차이를 보였는데. 빌 사이몬은 "낙태금지를 정강정책에 고수해야 한다"고 분명한 반대를 표시한 반면 빌 존스는 "연방법 및 가주헌법이 이미 낙태를 합법화했다"고 찬성하는 입장인데 반해 리차드 리오단은 "낙태를 반대하지만 여성들이 선택할 권리를 주어야 한다"고 슬쩍 비켜가는 모습.
○…이를 본 한 한인은 "역시 낙태문제는 누구도 자신있게 말하기 힘든 주제"라면서 "정치 고단자일수록 역시 능구렁이처럼 넘어간다"고 한마디.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