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이상설’ 이순재 근황..박근형 “먼발치서 들어..좋은 상황 아냐” [스타현장] ‘건강이상설’ 이순재 근황..박근형 “먼발치서 들어..좋은 상황 아냐” [스타현장]](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08/19/20250819095122681.JPG)
2013년 6월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한 웨딩홀에서 tvN 배낭여행 프로젝트 ‘꽃보다 할배’ 기자간담회가 진행되고 있다.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 이서진이 출연해 ‘황혼의 배낭여행’을 콘셉트로 한 이야기 ‘꽃보다 할배’는 7월 5일 첫방송 될 예정이다. [스타뉴스]
건강 이상설이 불거졌던 배우 이순재의 근황이 전해졌다.
19일(한국시간) 오후 서울 종로구 예스24스테이지에서는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연출 오경택, 배우 박근형, 김병철, 이상윤, 최민호, 김가영, 신혜옥 등이 참석했다.
이날 박근형은 '고도를 기다리며'로 호흡을 맞춘 신구를 언급했다. 두 사람은 젊은 연극인들을 지원하기 위한 특별 기부 공연을 펼치기도 했다.
배우 박근형이 19일 서울 종로구 예스24 스테이지에서 열린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질의응답을 하고 있다. /2025.08.19 /사진=김휘선 hwijpg@
배우 박근형이 19일 서울 종로구 예스24 스테이지에서 열린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질의응답을 하고 있다. /2025.08.19 /사진=김휘선 hwijpg@
그는 "신구 선배님과 뭔가를 남기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기부 공연을 하게 됐다. 기금을 2억까지 늘려주시겠다고 했다. 가을이나 되면 배우들을 위한 강의가 시작될 거 같다. 우리도 참여하고 젋은 연극인들도 참여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 박근형은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 초연을 중도 하차한 이순재의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아직 조언을 듣지는 못했다. 공연하는 도중에 뭔가 말씀해줄 거 같다. 또 기사가 나가면 알게 될 거 같다. 자리에 계셔서 소식을 듣지 못할 거 같다. 여러 번 찾아뵈려고 했는데 꺼리셔서 먼발치에서 얘기를 듣고 있다. 좋은 상황은 아닌 거 같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신구 선배님은 아직 건강하셔서 큰 역할은 아니어도, 농담삼아 '카메오라고 출연한다고 하더라'고 했다. 앞으로 좋은 작품을 보여줄 거 같다"고 덧붙였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