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사관리처 간부, 전면적 구조조정 개시 알리는 이메일 발송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로이터]
![[송년 행사] 이승만 기념사업회 [송년 행사] 이승만 기념사업회](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5/12/29/20251229195823695.jpg)
이승만 건국대통령 기념사업회(회장 박요한)가 지난 18일 시티 뱅큇 홀에서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장혜숙, 장준구, 이형숙, 이하…
![[송년 행사] 글렌도라 산악회 [송년 행사] 글렌도라 산악회](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5/12/29/20251229195500695.jpg)
글렌도라 산악회(회장 임영빈)가 연말을 맞아 안재원 회원에게 창립 공로상을 수여하고 뜻깊은 연말모임을 가졌다. 글렌도라 산악회는 매주 토요일 …
버지니아주 시골의 한 비행장에 착륙한 경비행기에서 내린 개 13마리와 고양이 3마리는 어리둥절하거나 주변을 경계하는 모습이었다. 일부는 신나 …
경기도 안성향우회(회장 한효동)가 지난 28일 LA 작가의 집에서 정기총회 및 송년모임을 개최했다. 이날 모임에는 4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했…
LA 한국문화원이 국립한글박물관과 공동으로 한글을 이용한 다양한 제품들을 전시하는 행사를 지난 22일부터 문화원 1층 상설 전시장에서 진행하고…

























문태기 OC지국장
민경훈 논설위원
박홍용 경제부 차장
박영실 시인·수필가
양홍주 / 한국일보 논설위원
오인태
옥세철 논설위원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1994년 처음 등장해 지난 31년간 뉴욕시 전철과 버스 승차권으로 쓰인 메트로카드가 31일을 끝으로 역사 속으로 사라진다. 더 이상 메트로카…

다사다난했던 2025년이 하루만 남겨둔 채 역사의 저편으로 저물고 있다. 올해의 가장 큰 뉴스는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과 함께 몰아친 이민 …

스마트폰에서 자녀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부모 통제(parent control)’ 위치 추적 기능의 도움으로 납치됐던 청소년들이 잇달아 구…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고인물이 문제가 아니고 영혼까지 썩어 누렇고 냄새나는 고름이 더 큰 문젠데...
꿀빠는 꿀보직
고고 일론 !!!!!!!!!!!!!!!!! 연방공무원 개혁 반드시 !!!!!!!!
ㅎㅎ, let that sink in 이 개수대를 설치하자고? 연합뉴스는 영어하는 기레기가 없나? 맨날 민주당만 빨더니. 코로나 시절 바이든과 졸개들은 백신접종 안하는 공무원과 심지어 군인들을 해고했다. 그땐 아무도 뭐라 안했다. 지금 쓰레기같은 부패 공무원들을 해고하는데 무슨 낯짝으로 궁시렁? 이러니 민주당은 부패정당.
'고인물'을 빼낸다고? 새로운 '고일물'을 모으겠다는 생각이다! 오늘 개혁이라고 이름붙인 것들이 과거에는 수구라고 이름붙은 것들이다. Merit system을 줄이고, 엽관제를 늘리겠다는 '멍청한' 선택이다. 미국은 걸레같은 저질인간과 꼭둑각시 머스크의 칼춤에 따라, 1950년대에 유행하던 엽관제로 회귀하는 중이다. 해아래 새로운 것은 없다. 오늘 내가 비난한 어떤 것은 과거에 내가 옹호하던 어떤 것이다. 마치 자신이 영웅이 된 것처럼 행동하는 우스꽝스러운 언어와 몸짓을 물끄러미 바라보며, 4년이 더 빨리 가기를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