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 계승과 한국 문화를 전 세계에 알린다는 사명감으로 2022년 창립된 글로벌 비영리단체 미스틴 Inc(대표 유니스 최)의 수상자들이 지난 8일 LA 그리피스팍에서 본보 주최로 열린 제10회 거북이마라톤 건강걷기대회에 참가했다.
KAMA USA 실버모델협회(회장 백은경)의 회원 20여 명이 거북이마라톤에 참가해 건강한 삶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들은 함께 걷고 소통하며 올 한 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것을 다짐했다.
한미동명협의회(총재 조현식)의 주니어 회원 30여 명과 이들의 학부모, 단체 관계자들이 거북이마라톤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회원들은 건강한 걷기 운동을 즐기며 단합의 시간을 가졌다.
한국외국어대학교 남가주동문회(회장 서상희)는 매년 새해 첫 행사로 거북이마라톤에 참가한다. 동문들이 출발 전 동문회 깃발을 들고 을사년의 힘찬 출발을 다짐하고 있다.
남가주 ROTC 마라톤회(회장 이철승) 회원들이 지난 8일 LA 그리피스팍에서 열린 거북이마라톤에 참가해 새해 회원들의 화합과 활발한 활동을 다짐했다.
글로벌 어린이재단 LA지부(GCF-LA·회장 클라라 김)는 8일 거북이마라톤에 참가하며 2025 회계연도의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 회원들은 단체로 하이킹에 참여하여 건강한 삶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지역사회와의 유대를 강화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LA 동부한인회(회장 최현무) 임원들이 본보 주최 거북이마라톤에 참석해 건강과 화합의 의미를 되새겼다. 이들은 한인사회와의 유대를 더욱 강화하고, 지역사회에 보다 적극적으로 봉사하는 한인회를 만들어갈 것을 다짐했다.
강원특별자치도 가주 도민회(회장 주부권) 회원들이 거북이마라톤에 참가해 회원들 간의 화합을 도모하고 건강을 증진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도민회 측은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도민회의 발전을 도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장애가 있는 형제자매를 둔 아이들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전하고 있습니다”장애 형제를 둔 형제·자매의 입장을 이해하고…
가수 조항조가 지난 2017년 할리웃보울 공연 이후 8년 만에 미국을 찾아 남가주에서 첫 단독 공연을 펼친다. 오는 13일(토) 오후 7시 판…
LA 한국교육원 강전훈 원장이 지난 9일 시니어센터를 방문해 하모니카 앙상블 회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강 원장은 지난 5월31일 아케디…
비영리 음악교육 봉사단체 러브인뮤직(Love in Music·대표 박관일)의 이사회는 문진호 교수를 신임 음악감독으로 영입했다고 밝혔다.러브인…
이승만건국대통령기념사업회 LA가 오는 23일(화) 오후 5시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제6대 회장·이사장 이·취임식을 개최한다. 최학량 이임회…
3자대결시 맘다니-쿠오모 격차 줄어뉴욕시장 선거 경선 완주를 공언해 온 에릭 아담스 현 시장이 처음으로 후보 사퇴 가능성을 언급해 8주 앞으로…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에 출마한 문일룡 후보 후원행사가 지난 10일 워싱턴한인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렸다.이날 행사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작년 대선 승리에 기여한 유명 우익 활동가 찰리 커크를 총격 살해한 용의자가 체포됐다.트럼프 대통령은 12일 폭스뉴스에…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