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서 대대적 이민 단속
▶ 국토안보 장관 직접 나서
크리스티 놈 연방 국토안보 장관이 28일 뉴욕에서 ICE의 이민 단속에 참여하고 있다. [로이터]
남가주 지역 대표적 문화기관의 하나인 토랜스 아트 뮤지엄이 실시하는 국제 아트페어에 미주 한인 및 한국 작가들이 대거 진출해 올해도 작품을 출…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전 세계 700만 재외동포가 대한민국의 경제와 문화, 외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동반자임을 알리는 홍보영상 ‘…
독립기념일인 지난 4일 우정의 종각에서 제48회 샌피드로 독립기념일 행사가 열린 가운데 김응화 무용단이 초청돼 부채춤과 아리랑춤을 선보이며 관…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회장 이현옥·이하 시니어센터)가 한국의 대형 악기제조 기업 삼익악기(회장 김종섭)로부터 시가 1만6,895달러 …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장을 역임한 김지영 변호사의 모친 정종숙씨가 지난 5일 별세했다. 향년 91세.발인은 한국시간 7일 오후 3시 공주 장례…
지난 4일 새벽 텍사스주에 쏟아진 기습 폭우로 수십명이 사망하거나 실종되는 대규모 인명 피해가 발생했다. AP통신에 따르면 텍사스주 중부지역에…
지난 1월 트럼프 행정부가 출범한 이래 버지니아에서 5개월만에 약 3,000명의 불법체류자들이 체포된 것으로 파악됐다.지난 5일 언론매체 뉴욕…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불체자 단속과 체포및 추방에는 1000% 대 찬성이지만 예배후에 체포 집행을 했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요????
명동성당에 화염병 던지고 견찰 살해하고 도망가 수개월인가 숨어 지낸 헌궈의 민조옷땅 시위대가 생각난다. .꾜황이 종교뒤에 숨어서 얼마나 많은 범죄를.저지르는지...잘한다...임진왜란때 왜군과 같이 들오온 깨똘릭 신부덜이 헌궈인 포로를 잡아 전세계에 농장노예로 팔아먹었는데..이건 약과다..
종교기관까지 공권력이 들어가서 체포하는 것은 과격하다. 무리수다. 정치와 종교가 분리되어 상호보완 및 보호해주는 것은 인류의 역사와 함께했다. 트럼프는 정치를 더 배워야 한다. 너무 충동적이고 전통적인 가치관을 무시해서는 안됨을 배우길 바란다.
오만한 생각, 불손한 결정, 야만적 실천... 이런 정책을 지지하지 않는다. 미국은 겉으로는 보수적인 태도와 복음주의적 양심을 가졌지만, 내면에서는 결국 깡패같은 행동을 해도 괜찮은 위선이 넓게 용납되는 이중적인 사회다. 이번에 분명하게 보여주었다. 미국의 원천적 정체성을...
하늘에서 알아서 하게 하면 될일 아닌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