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선월드 이영숙 선교회장
▶ 한 달 만에 국방부 헬기로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회장 이현옥, 이하 시니어센터)가 북미하키리그(NHL) LA 연고 프로팀 LA 킹스(LA Kings)와의 첫 클…

6·25 참전유공자회 미서부지회(회장 이재학)는 지난달 31일 남가주 소망교회에서 2026년 정기총회를 열어 이재학 회장의 연임을 의결했다. …
한국 대중문화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한국어를 배우는 미국인들이 늘고 있다고 뉴욕타임스(NYT)가 지난달 31일 보도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
미국 내 한인 전문 스키강사들로 구성된 재미한인스키클럽(회장 주나 김)의 2026년 첫 신년 모임이 지난 4일 가디나 동네길 식당에서 열렸다.…
외교부 영사안전콜센터가 한국시간 지난달 29일 현판식을 갖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이날 서울 서초구 영사안전콜센터에서 현판식을 주재한 임상우…


















옥세철 논설위원
전지은 수필가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서울경제 김정욱 기자
민병권 / 서울경제 논설위원
손영아 문화 칼럼니스트 / YASMA7 대표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이민정책에 반대하는 시위가 미네소타주를 넘어 뉴욕과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워싱턴 DC 등 미 전역으로 확산되고 있다.…

세무전문가들은 올해 세금보고 시 팁·오버타임 소득이 있는 납세자, 65세 이상 시니어, 주택 및 자동차세를 많이 납부한 납세자들은 지난해 통과…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서 잇따라 발생한 이민당국의 총격 사건으로 촉발된 항의 시위가 혹한을 뚫고 미국 전역으로 확산했다.수천 명이 가게 문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9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parasitedaily6 이 벌레 친일 종족 전라도 흑인 비하하는거 보소. 역시 마가종족, ㄱ ㅐ 대구리안 신천지 쓸헤기 티를 내요.
이분들은 순교를 각오하고 선교하시는 분들입니다. 순교를 막지 말고 순교하시도록 해야 합니다.
흑인동네는 어처구니 없다...폭동이.문화고 인질극이 일상이다...마치.전라도 가는것과 마찬가지다...대낮에도 나체으 뇨자시신이.길을 굴러다닌다....툭히 뇨자는 피해야한다...강간은 당연히.여긴다..이런곳을 가려면 목숨을 걸고 죽을 각오를 해야한다..밑의ㅡ댓글부대덜 같은 바퀴벌레덜이 우글거리는 곳이 바로 전라도 훅인 동네다..
참.. 여러 사람 힘들게 한다.
기독교 목사라는 인간들, 참 이해 안가네. 선교 활동 갔다 왔다고 레쥬메이에 한줄 넣길 바라고 이런 무모한 짓을 하나 본데, 그런 한줄에 비기독교 국가 수십 수백명 목숨이 왔다갔다 한단다. 그리고 제발 가지 말라는 데는 좀 가지마라. 헬기 탔다고 영웅되는 것 절대 아니고, 그저 민폐주는 인간 일 뿐이며, 그리고 남에게 민폐주는 이런 인간 때문에 기독교가 개독교 소리 듣는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