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로스오버계 아이돌 ‘포레스텔라’.
‘크로스오버’계 아이돌 4중창 보컬 그룹 ‘포레스텔라’가 오는 21일 오후 1시 코리아타운 플라자 1층 중앙 분수대에서 LA 대면 팬사인회를 갖는다.
뮤직플라자에서 앨범(CD)를 구매한 사람에 한해 참가할 수 있으며 응모기간은 오는 19일 오후 7시까지 뮤직 플라자나 온라인(www.musicplaza.com)으로 음반구입 결제를 완료해야 한다.
대한민국 크로스오버 대표 남성 4인조 ‘포레스텔라’는 팬텀싱어 시즌 2의 우승팀으로 미주 투어를 앞두고 음반을 발매했다. 첫 싱글앨범으로 타이틀곡 ‘유토피아’(Utopia)는 세계적인 거장 발렌시아가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다. 이번 트랙은 여러 장르가 아름답게 혼합된 음악으로 포레스텔라의 표현력과 서사의 확장을 도왔으며 포레스텔라 또한 작사에 참여해 그들의 세계관을 담으며 음악적인 완성도를 높였다
스페인 발렌시아 지역에 사는 네덜란드 출신 작곡가인 발렌시아는 클래식과 대중 음악을 접목한 음악 스타일로 일본과 유럽에서 밀리언셀러에 오르는 등 큰 사랑을 받는 뮤지션이다. 포레스텔라는 지난 앨범 무라마츠 타카츠구 음악감독과 작업한 미니 1집 타이틀곡 ‘Save our lives’(세이브 아워 라이브즈)에 이어 Valensia와 함께하여 지속적인 세계적인 거장들과의 호흡으로 음악 팬들에게 또 한 번 짙은 감동을 전달한다.
포레스텔라 대면 팬사인회 응모방법 및 인원은 오는 19일 오후 7시까지 ‘Forestella (포레스텔라) 1st Single Album THE BLOOM : UTOPIA] The Borders of Utopia’ 구매한 분에 한해 총 50명 추첨해 당첨자 발표를 개별 통지한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