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명여고
진명여고…남가주 진명동창회(회장 장경해)는 지난 3일 가든 스윗 호텔에서 송년파티를 열었다. 3년 만에 용기를 내어 모였던 친목 행사라 큰 의미가 있었으며 오랫만에 한 해를 되돌아 보며 사랑의 교제 및 화합을 다짐하는 친목의 자리였다.
서울 법대…서울대학교 법과대학 남가주 동문회(회장 채규황)의 정기총회 및 송년회가 지난 13일 용수산에서 50여 명의 동문과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김성호 동문이 신임회장으로 선출됐으며, 흥겨운 캐롤 연주로 연말 분위기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이날 참석자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시니어센터…시니어센터 2022 송년모임이 지난 14일 강남회관에서 신임이사 등 14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서로 덕담을 나누며 수고한 지난 시간을 격려하며 밝아오는 새해 더욱 발전하는 시니어센터를 되기를 기대했다.
한인장로협의회…남가주한인장로협의회는 지난 11일 임마누엘선교교회에서 제47차 정기총회 및 사랑나눔 전달식을 열었다. 한 해동안 26곳에 사랑나눔을 실천한 장로협의회는 이날 제48대 회장으로 오승홍씨를 선출했다. 행사 참석자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E-4에 E-3 추가 투트랙 진행이민당국의 조지아주 현대 전기차 배터리 공장 단속 사태에 따른 후폭풍이 거세게 일고 있는 가운데 호주 전용 전…
오는 11월 4일 버지니아 선거를 앞두고 오늘(19일)부터 11월 1일까지 사전투표(Early Voting)가 실시된다. 사전투표는 미리 투표…
전문직 비자 수수료 인상 포고문에 서명하는 트럼프 [로이터]미국 정부가 ‘전문직 비자’로 불리는 H-1B 비자 수수료를 1인당 10만 달러(약…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