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성 “난 최수종 아냐..고3·중2 아들-갱년기 아내 사이 중재자” [동상이몽2] 장현성 “난 최수종 아냐..고3·중2 아들-갱년기 아내 사이 중재자” [동상이몽2]](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1/09/09/20210909230827611.jpg)
/사진제공=SBS
배우 장현성이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스페셜 MC로 나선다.
10일(한국시간 기준) SBS에 따르면 오는 1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드라마 '홍천기'로 4년 만에 사극으로 복귀한 장현성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장현성은 '현실' 결혼 생활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을 예정이다.
앞서 진행된 스튜디오 녹화에서 장현성은 "나는 최수종이 아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알고 보니 장현성의 젠틀한 이미지 덕에 '사랑꾼' 이미지와 관련된 내용으로 사전 인터뷰가 진행됐다는 것. 이날 장현성은 "최수종 같은 사랑꾼이 아니다"라면서도 20여 년 동고동락한 아내에 대한 굳건한 애정과 믿음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장현성은 집안의 서열에 대해서도 밝혔다. 장현성은 "첫째 아들은 고3, 둘째 아들은 중2 사춘기, 우리 아내는 갱년기"라면서 "저는 어쨌든 이 집안의 평화를 유지해야 하는 사람이니까. 초강대국 세 나라가 굉장히 인접해 있는 사이에서 중재자랄까"라고 전했다. 그런 그는 '그중 최우선시 되는 건 뭐냐'라는 질문에 "강대국들의 그날 기분과 몸 상태, 성적에 따라 그때그때 다르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오는 13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며, 한국TV(
https://tvhankook.com)에서도 함께할 수 있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