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전지적 참견 시점' 뮤지컬배우 이규형이 뜬다.
오는 4일(한국시간 기준)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연출 노시용·채현석, 이하 '전참시') 168회에서 '뀨드윅'으로 돌아온 이규형의 버라이어티한 하루가 그려진다.
이날 이규형은 범상치 않은 모닝 루틴으로 눈길을 끈다. 정성껏 다리 제모를 마친 그는 매끈해진 다리에 요가링을 끼우며 각선미 관리에 진심인 모습을 보인다. 이어 이규형은 얼굴에 마스크팩까지 붙이며 그 누구보다 바쁜 아침을 보낸다.
이규형이 이토록 관리에 진심인 이유는 바로 뮤지컬 '헤드윅' 때문. 여장과 파격적인 무대 의상을 완벽히 소화하기 위해 부지런히 제모를 한다고.
이와 함께 뮤지컬 '헤드윅' 분장실 모습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매니저에 따르면 한 번 분장하는 데 무려 3시간이 소요된다고. 이날 이규형은 짙고 화려한 메이크업은 물론, 네일아트까지 받는 모습으로 놀라움을 안기는데...한국TV(
https://tvhankook.com)에서 함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규형은 보디 메이크업에 파격적인 무대 의상까지 소화하며 '헤드윅'으로 완벽 변신, 출연진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한다. 그런 와중에 이규형은 '헤드윅' 분장의 남다른 고충을 털어놔 빅웃음을 안긴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