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화 장악한 상원 통과는 어려울 듯
올해 초 LA 카운티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한인 가정들에 대한 한인사회의 지원 온정이 계속되고 있다. 산불 피해자 돕기 성금 캠…
서세모 박사하와이에서 37년간 한인들에게 의료 봉사활동을 펼치고, 활발한 의학 연구를 통해 한국 의학 발전에도 기여한 서세모(1930~2019…
유스타 파운데이션(대표 박소연)이 지난 13일 NF 뷰티그룹(대표 박광원) 회의실에서 전문가와 회원 등 50여 명이 모여 한인들의 자살 문제 …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 퍼시픽 LA(KOWIN 퍼시픽 LA)가 9월 정기 월례회를 용수산에서 열고 제5대 집행부의 새 출발을 알렸다. 이날 모임…
LA카운티 복지혜택 세미나 이웃케어, 17일 온라인으로이웃케어클리닉이 LA 카운티 소셜서비스국(DPSS)과 함께 오는 17일(수) 오전 11시…
퀸즈한인회(회장 이현탁)가 12일 퀸즈 플러싱 소재 코리아빌리지 디모스연회장에서 개최한 ‘퀸즈한인회 45년사’ 배포 기념 만찬 행사가 한인사회…
메릴랜드코리안페스티벌 개막식이 열리고 있다.메릴랜드 한인사회의 최대축제인 코리안페스티벌이 세대와 인종을 넘어 한류를 함께 즐기는 화합의 장으로…
13일 북가주 샌타클라라의 리바이스 스테디엄에 5만여 명의 관중들이 몰렸다. 손흥민의 LAFC와 샌호세 어스퀘익스 간 MLS 경기를 보기 위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마리화나 포함한 마약과 노숙자 인구 증가는 정비례합니다. 로또 팔아서 교육비로 쓰고 도로 짓고. 마리화나 팔아서 교육비로 쓰고 도로 짓는 미국. 정치인들은 내부정보로 주식 새치기 사재기 해서 갑부되고. 서민은 죽었다 깨어나도 서민이고. 중상층은 바람과 함께 사라지고. 대기업은 팬데믹에도 대박나고 소기업은 견디다 못해 쪽박차고.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선거에 열심히 참여해서 진짜 일꾼들만 정계로 보내는 것이다. 국민이 잘 사는 나라 우리 손으로 만든다. 복권과 대마초 수입은 질병 연구와 치료에 써라. 교육은 혈세로 도로는 판매세로.
이번 대선에서 걸레저질인간을 치우는 일이 워낙 급해서 민주당을 지지했지만, 마리화나를 국가적으로 합법화하는 것을 반대다.국민의 거의 70%가 찬성했다고 해도.. 성숙한 진보는 국민의 입장을 반영하되, 약자의 생활을 개선하고 선도하는 방향을 지향하는 도덕성의 라인을 신중하게 지켜야 한다. 그 안에 보수가 저절로 포함되도록.. 그렇지 않으면 보수가 공격할 빌미를 제공하며, 보수의 대척점에 서게된다. 진보는 보수를 끌어안고 발전하는 길로 가면, 보수를 발아래 두는 성숙한 진보가 된다. 보수 대 진보의 이원론에서 벗어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