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국 헤드라인 11.19'20 LA시간]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는 최악입니다.
올 겨울 미국에서는 하루에 2천명이 사망할 수도 있다는 경고가 이어집니다.
미국에 이어 영국에서 개발된 백신은 70세 이상 노년층에게도 다른 나이대와 같은 효력이 있다는 좋은 뉴스도 있습니다.
상공회의소와 제조업협회 책임자인 기업인들이 트럼프 대통령에게 바이든 행정부를 위한 인수작업을 시작하라고 촉구합니다.
연방 상원의원들은 코로나 바이러스 경기부양책은 책상에 둔 채 추수감사절 휴가를 갔습니다.
지난주 신규 실업수당 청구는 10월 10일 이후 처음 늘어났습니다
공화당 정치인들은 비공개적으로는 점차 바이든 당선을 인정하기 시작했고, 전, 현직 트럼프 행정부 관계자들이 조용히 협조하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현재 가장 중요한 부처에 속하는 보건복지부는 아직 요지부동입니다.
대통령 변호사 루돌프 쥴리아니의 선거불복 소송변론은 재난수준이라고 영국매체가 보도했습니다.
데일리 메일에 따르면 쥴리아니는 법정에서 음모론을 주장하면서 단 하나의 증거도 제시하지 못한 채 판사 이름도 잊은 뒤 법정에서 바로 마티니 바아로 향하는 식입니다.
바이든 당선을 인정하지 않았다가 인정했던 미시건주 공화당 선거관계자들이 트럼프 대통령의 전화를 받은 뒤 또 인정못한다로 입장을 바꿨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선거소송은 더 이상 이기기 위한 게 아니라 자기기반 다지기와 바이든 힘빼기라는 게 정치전문가들의 해것입니다.
그런데 가장 큰 손해는 국민이 봅니다
마이크 폼페오 국무장관이 미국 국무장관으로 처음 서안지구 이스라엘 정착촌을 방문했습니다.
공화당 복음주의 유권자를 겨냥한 마지막 행보입니다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의 회고록이 발간 하루 만에 89만부가 팔리면서 판매기록을 세웠습니다.
트럼프 행정부의 오바마케어(ACA) 지원 축소로 한인 가정의 건강보험 부담이 크게 늘면서, 많은 이들이 의료 공백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 이런…
세계예능교류협회(회장 구임수) 소속 단원들이 22일(금) 할리웃 하이스쿨에서 다채로운 공연으로 한국을 알리고 현지 학생들과 교류하는 시간을 갖…
배우 한소희가 LA와 뉴욕에서 북미 지역 첫 단독 팬미팅을 연다. 이번 투어는 한소희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미국 현지 팬들을 직접 만나는 자리…
사단법인 LA 노인회(회장 김형호)는 오는 9월10일(수)부터 1박2일 일정으로 ‘가을맞이 시니어 효도관광’을 실시한다.관광 일정은 LA 한인…
대한인국민회기념재단(이사장 클라라 원)의 후원의 밤 행사가 지난 15일 국민회관에서 열린 가운데 이날 재단이 실시한 청소년 그림 공모전 시상식…
22일 오후 나이아가라 폭포 관광을 마치고 뉴욕시로 돌아오던 관광버스가 전복돼 다수의 사상자가 발생했다.로이터 통신 등에 따르면 사고는 이날 …
이재명 대통령의 동포간담회가 24일(일) 저녁 워싱턴 DC 소재 모 호텔에서 열린다. 하지만 행사 사흘 전인 21일 오후 5시 현재까지도 참석…
샌프란시스코의 상징 시청 건물이 올해 80주년 광복절인 15일 빨강, 파랑의 태극 색깔 조명으로 물들었다. 샌프란시스코 베이지역 한인회는 북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