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일 시애틀ㆍ포틀랜드 H마트 전 매장서
▶ 5박스 구입시 VITA 선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과 관련해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한국산 KF94 마스크가 시애틀과 포틀랜드 등 서북미지역 한인들에게 최저가인 장당 95센트에 판매된다.
올해 시애틀에 미국지사를 설립해 진출한 휴온스USA는 미국 최대 한인마켓인 H마트와 손을 잡고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H마트 서북미 전 지점과 린우드 G마트에서 한국산 KF방역마스크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마스크가 판매되는 매장은 H마트 페더럴웨이ㆍ린우드ㆍ타코마ㆍ벨뷰ㆍUW점은 물론 린우드 G마트에서도 판매된다. 또한 오리건주 포틀랜드 타이가드에 있는 H마트에서 판매가 이뤄진다.
이번에 판매되는 마스크도 휴온스USA가 지난 8월과 9월 시애틀지역에서 판매해 큰 인기를 끌었던 제품이다.
이 마스크는 한국의 글로벌제약사인 휴온스가 한국 방역 1위업체인 한컴헬스케어를 통해 제작한 것으로 한국 정부는 물론 워싱턴주와 시애틀시, 워싱턴대학(UW) 의대, 시애틀 소방서, 미국 대통령선거 준비위원회 등에 납품됐던 검증된 제품이다.
한국산 KF94 마스크는 미국에서 생산되는 N95나 중국에서 생산되는 KN95 마스크보다 효과 등이 뛰어나다는 평을 듣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KN95보다 가격도 비싸다.
휴온스USA는 이번에는 겨울용 흰색과 검은색 20장씩이 들어있는 박스 단위로 판매를 한다. 성인용 마스크는 박스당 19달러(세금 별도)이고 어린이용(흰색)은 50장 들이 한 박스가 47.50달러이다.
휴온스USA와 H마트측은 특히 5박스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휴온스내추럴이 자랑하는 면역과 비타민제인 ‘VITA’를 30포 들이 한 박스씩 선물로 증정한다.
8월과 9월 판매 행사 당시 일반 매장이 아닌 야외에서 판매를 하다 보니 현금으로만 판매를 할 수밖에 없어 일부 고객들의 불편이 있었지만 이번에는 H마트와 G마트에서 판매되는 만큼 크레디트 카드도 사용할 수 있다.
휴온스USA측은 “최근 미국 전체는 물론이고 워싱턴주와 오리건주에서도 코로나가 다시 창궐하면서 효과가 검증된 방역용 마스크 수요가 절실하다”며 “미국 최대 명절인 추수감사절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한인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편안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H마트를 통해 특별 판매를 한다”고 설명했다.
휴온스USA측은 “이번에 H마트와 G마트에서 판매되는 한국산 KF94 마스크 물량이 제한돼 있는 만큼 판매가 시작되면 초기에 빨리 가셔서 구입하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