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가수 XIA(준수)의 두 번째 미니앨범 'Pit A Pat'이 발매된다.
김준수는 10일(한국시간 기준)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Pit A Pat(핏어팻)'을 발매한다. 힘든 시기, 음악의 힘을 빌려 모두에게 긍정의 에너지를 전하고 싶다는 그의 생각에서 출발한 이번 앨범은 파워풀한 댄스 타이틀곡을 시작으로 계절에 잘 어울리는 감성적인 발라드 장르의 곡들과 지난겨울 팬들을 위해 선공개되었던 곡까지 총 네 곡을 담아냈다.
앞서 김준수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Pit A Pat'의 기대감을 높이는 동명의 타이틀곡 'Pit A Pat' 뮤직비디오 티저와 함께 발라드 수록곡 '요즘', '너를 쓴다', '눈이 오는 날에는'이 담긴 오디오 티저, 스포 라이브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특히 공개된 녹음실 스포 라이브 영상에서는 미니앨범에 수록된 전곡을 노래하는 김준수의 모습이 공개돼 기대를 높이기도 했다. 김준수는 "팬분들께 새로운 앨범으로 인사를 드릴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다. 가수로서의 모습을 오랜만에 보여드리는 것 같은데, 요즘같이 모두가 힘든 시기에 저의 음악과 무대, 그리고 공연이 많은 분들에게 에너지가 되고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 여러분들께 선물 같은 앨범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행복하게 준비했기에 이런 저의 마음이 잘 전해졌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