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체납률 1.4% 기록, 전년동기 0.12%서 급상승
올해 초 LA 카운티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한인 가정들에 대한 한인사회의 지원 온정이 계속되고 있다. 산불 피해자 돕기 성금 캠…
서세모 박사하와이에서 37년간 한인들에게 의료 봉사활동을 펼치고, 활발한 의학 연구를 통해 한국 의학 발전에도 기여한 서세모(1930~2019…
유스타 파운데이션(대표 박소연)이 지난 13일 NF 뷰티그룹(대표 박광원) 회의실에서 전문가와 회원 등 50여 명이 모여 한인들의 자살 문제 …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 퍼시픽 LA(KOWIN 퍼시픽 LA)가 9월 정기 월례회를 용수산에서 열고 제5대 집행부의 새 출발을 알렸다. 이날 모임…
LA카운티 복지혜택 세미나 이웃케어, 17일 온라인으로이웃케어클리닉이 LA 카운티 소셜서비스국(DPSS)과 함께 오는 17일(수) 오전 11시…
퀸즈한인회(회장 이현탁)가 12일 퀸즈 플러싱 소재 코리아빌리지 디모스연회장에서 개최한 ‘퀸즈한인회 45년사’ 배포 기념 만찬 행사가 한인사회…
메릴랜드코리안페스티벌 개막식이 열리고 있다.메릴랜드 한인사회의 최대축제인 코리안페스티벌이 세대와 인종을 넘어 한류를 함께 즐기는 화합의 장으로…
13일 북가주 샌타클라라의 리바이스 스테디엄에 5만여 명의 관중들이 몰렸다. 손흥민의 LAFC와 샌호세 어스퀘익스 간 MLS 경기를 보기 위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 뉴욕 제외한 여타 미국의 지역은 집값이 그렇게 비싸지 않습니다..유독 8학군의 집값들이 높은 이유는 교육의 질과도 직결 됩니다.. 평점 10,9 지역의 집값이 터무니 없이 비싼 이유를 실감합니다..무릇 교육정책은 100년을 내다보는 우리 선조들의 사상과도 일맥 상통 하지요.. 250만불 기부금으로 하버드대를 입학한 또람프딸 이방카.. 350만불 기부금입학한 또람프 사위의 돈사랑. 휘튼스쿨 대리시험으로 유명한 내력들을 아무런 거부감 없이 받아들이는 공화당 패거리들.. 그를 추앙하고 꽁무니를 딸아다니는 한인 보수꼴통 노친네들..분명 이것은 아니지 않는가?
집값은 도대체 언제 무너지냐 그래서...
이래 저래 트 가 나간다해도 얼마동안 트 가 잘못한 댓가는 미 궁민이 선량한 아무 잘못도 없는 사람들이 이 엉터리 트 를 찍어준이들 때문에 크나큰 오점을 어려움을 겪게되겠군요, 그래서 한번은 그래도 어쩔수없다지만 또 다시 이런 엉터리 어리석은 잘못을 안하길 간절히 바람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