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 K팝 최초 다큐멘터리 ‘블랙핑크:세상을 밝혀라’ / 사진제공=넥플릭스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가 14일(한국시간 기준) 공개를 앞둔 다큐멘터리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의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 블랙핑크 멤버들의 진솔한 속내를 담은 독점 인터뷰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는 2016년 데뷔 후 단기간에 세계에서 사랑받는 글로벌 스타가 되기까지 놀라운 성과를 보여줬던 4인조 실력파 걸그룹 블랙핑크(YG엔터테인먼트, 지수, 제니, 로제, 리사)가 숨 가쁘게 달려온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다큐멘터리다.
이제는 그들의 상징이 된 ‘블랙핑크 인 유어 에리어!'(BLACKPINK IN YOUR AREA!)라는 노랫말처럼 전 세계를 자신들의 ‘구역’으로 만들어가고 있는 최정상 K팝 걸그룹 블랙핑크가 넷플릭스 최초의 K팝 소재 다큐멘터리 주인공으로 돌아온다.
각기 다른 나라에서 유년 시절을 보내고 블랙핑크로 만나 떼려야 뗄 수 없는 사이가 된 지수, 제니, 로제, 리사의 연습생 시절부터 글로벌 TOP 그룹으로 우뚝서기까지 그들의 속내를 털어놓은 솔직담백한 독점 인터뷰들을 만나볼 수 있다.
◆ 어디서도 본 적 없는 블랙핑크의 BEFORE & BEHIND 영상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는 블랙핑크의 데뷔 전과 오디션 영상 등 공개된 적 없는 미공개 영상이 다수 포함되어 있어 뜨거운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K팝 걸그룹 최초로 미국 최대의 음악 축제인 코첼라 페스티벌에 오르게 된 영광의 순간은 물론 생생한 비하인드 영상까지 모두 담고 있다.
전 세계를 매혹시킨 글로벌 스타 블랙핑크의 과거와 현재를 다각도로 보여줄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에 블랙핑크의 팬은 물론 K팝에 흥미를 가진 전 세계 시청자들의 관심이 커져만 가고 있다.
◆3 한인 2세 출신 웰메이드 다큐멘터리 감독 캐롤라인 서가 바라본 블랙핑크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는 할리우드에서 활동하는 캐롤라인 서 감독이 연출을 맡아 신선한 시각으로 블랙핑크를 조명했다. 감독 캐롤라인 서는 넷플릭스, CNN 필름, 선댄스 채널, PBS, EPIX, A & E, 히스토리 채널 등에서 영화, TV 및 광고 작업 이력을 가진 20년 경력의 독립 다큐멘터리 연출가로 최근 넷플릭스에서 큰 사랑을 받은 '소금. 산. 지방. 불' 시리즈로 할리우드 최고 히트 메이커로 떠올랐다.
“한국에 대한 모든 것을 응원하는 편이다. K팝이 얼마나 거대한 산업인지 잘 알지 못했기 때문에, K팝의 영향력에 대해 배워가는 것이 무척 흥미로웠다”며 연출 소감을 밝힌 한인 2세 출신의 캐롤라인 서 감독이 면밀하게 포착해낸 K팝의 전 세계적인 영향력과 블랙핑크의 다양한 면면이 고스란히 담긴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가 또 어떤 바람을 불러일으킬지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글로벌 스타로 성장한 블랙핑크 멤버들의 진솔한 속내와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이들의 미공개 영상을 가득 담아낸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는 14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