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워드시니어센터 임원들이 지난 6월 회원에게 마스크 등 코로나 극복 패키지를 나눠주고 있다.
하워드카운티한인시니어센터(회장 송수)가 회원 및 창립멤버를 대상으로 추석 선물 증정 행사를 펼친다.
하워드시니어센터는 10일(토) 오전 10시-11시 30분 엘리콧시티 소재 로레인 본부 앞 주차장에서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떡, 마스크, 쌀 등 준비한 추석 선물을 나눠준다.
이어 오후 1-3시에는 임원들이 조를 이뤄 시니어센터 창립멤버인 김창제 초대회장을 비롯 오광동, 임학찬, 유자열, 최인종, 이병희, 오기환, 신창훈 씨를 직접 방문, 선물을 전달하고 안부 인사를 나눌 계획이다.
송수 회장은 “추석을 맞아 외출이 불편한 회원 및 이사들이 온정을 느끼고 외로움을 덜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추석 선물 증정 행사를 마련했다”며 “조영래 이사장부터 이관우 이사, 최순영, 박태수, 이인정, 조영란, 소니아 장, 박강현, 이정희, 이재순, 최병모, 김기선, 오영란 씨 등 임원들이 선물을 정성스레 준비하느라 분주하다”고 말했다.
송 회장은 “특별히 한인노인의 복지혜택과 목소리를 주류사회 전달하기 위해 모범을 보인 시니어센터 창립 멤버들의 노고를 기억하면서 한 분 한 분 찾아뵙고 감사를 표하려 한다”며 “18년 전 2002년에 15명이 창립했는데 현재 우리 곁에 8명의 멤버만 남아계셔 안타깝다”고 강조했다.
한편 하워드시니어센터는 8일(목) 오후 1-2시 정신과 전문의 김면기 박사의 온라인 특강에 이어, 오후 2-3시 한식 요리 클래스에서 봉사부 이정희 부장과 이재순 차장, 조영래 이사장이 추석을 대표하는 송편 만드는 법을 알려주고 추석을 주류사회에 홍보한다.
문의 (443)761-1444
장소 3300 N. Ridge Road
Ellicott City, MD 21043
<
배희경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