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아이돌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가 일본 앨범 수록곡 음원을 선공개했다.
뉴이스트는 오는 10월 7일(한국시간 기준) 일본 앨범 'DRIVE' 발매를 앞두고 14일 0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수록곡 'A Song For You'(Japanese ver.) 음원을 선공개 했다.
'A Song For You'(Japanese ver.)는 뉴이스트가 데뷔 7주년을 맞아 선보인 스페셜 디지털 싱글 '노래 제목'(A Song For You)의 일본어 버전. 진정성 더한 가사로 큰 감동을 안겼던 것에 이어 선공개된 음원을 통해 또 다른 감성을 전하며 깊은 여운을 남겼다.
뉴이스트 일본 앨범 'DRIVE'는 일본 첫 정규 앨범 이후 약 5년 만에 발매되는 것으로 일본 오리지널 곡 'DRIVE'(Japanese ver.)를 비롯해 'A Song For You'(Japanese ver.), 'Call me back', 'LOVE ME', 'I’m in Trouble', 'Back To Me'(평행우주) 등 총 14곡의 다채로운 곡들로 채워졌다.
타이틀 곡 'DRIVE'(Japanese ver.)는 제목 그대로 드라이브를 주제로 기품 있는 성숙한 분위기와 고속도로를 달리는 듯한 질주감이 조화를 이룬 기분 좋은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프로듀서 범주와 뉴이스트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뉴이스트는 오는 10월 7일 'DRIVE'를 발매하며, 지난 13일부터 10월 11일까지 네이버 V라이브 채널을 통해 매주 일요일 NU’EST ON-CLIP 'UNBOXING'(언박싱)'을 공개한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