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국 8.31′20 LA시간]
포틀랜드에서 트럼프 대통령 지지자들과 인종차별에 반대하는 시위대가 격돌하던 중 대통령 지지자 한 명이 숨지면서 국가는 위험에 빠졌고, 대선판도는 트럼프 대통령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대통령 지지자들은 수백대의 트럭에 탄 채 인종차별금지를 주장하는 시위대에게 페인트 볼 등을 던졌고 시위대도 반격했습니다.
대통령은 자신의 지지자들이 모인 현장 비디오를 리트윗을 하면서 민주당 시장을 공격했고, 민주당 시장은 미국 대통령이 폭력을 일으키는 장본인이라고 반격했습니다.
위스컨신 주 kenosha도 시위로 불안합니다.
내일 현장을 방문하겠다는 대통령에게 현지 정치인들은 불에 기름을 붓는 격이라면서 미뤄달라고 요청했지만 대통령은 See you soon 이라고 트윗했습니다.
조 바이든 민주당 대선후보는 어느 쪽에서건 폭력을 쓰는 것을 용납해선 안되고, 대통령도 폭력을 부추겨 정치적으로 이용해선 안된다고 말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미 전국적으로 하루 약 4만 2천명으로 줄어들고 있지만 안심할 단계는 아닙니다.
식품의약국장이 3단계 임상실험이 끝나기 전에 백신을 승인할 수도 있다고 밝히자 의학계가 경고하고 있습니다.
새로 임명된 백악관 바이러스 자문이 집단면역을 주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몇백 만명이 숨져야하는 집단면역을 주장하는 대통령 자문은 전염병이나 병리학에는 문외한인 신경방사선 전문의입니다.
신임 국가정보국장이 의회에 선거안보에 대해 대면 브리핑을 하지 않겠다고 통고하자 민주당은 외국의 선거개입을 불러들이는 것이라면서 정보국장 소환을 준비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옥상농장이 몬트리얼에 오픈돼 일년 내내 오게닉 과일과 채소를 길러냅니다.
22일 오후 나이아가라 폭포 관광을 마치고 뉴욕시로 돌아오던 관광버스가 전복돼 다수의 사상자가 발생했다.로이터 통신 등에 따르면 사고는 이날 …
이재명 대통령의 동포간담회가 24일(일) 저녁 워싱턴 DC 소재 모 호텔에서 열린다. 하지만 행사 사흘 전인 21일 오후 5시 현재까지도 참석…
샌프란시스코의 상징 시청 건물이 올해 80주년 광복절인 15일 빨강, 파랑의 태극 색깔 조명으로 물들었다. 샌프란시스코 베이지역 한인회는 북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