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수업’ 10살 딸 컴퓨터 통해 사건 일부 중계돼
“과거를 잊으면 현재를 알 수 없습니다. 이번 행사가 우리 모두의 기억과 정체성을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광복 80주년을 맞아…
라카냐다 고등학교의 AP 클래스 학생들이 미정 코나코브 교사의 안내로 LA 대한인국민회관을 방문해 미주 한인 독립운동 관련 역사를 공부하고 유…
시애틀의 대표적인 한인 차세대 가운데 한 명인 시애틀 대학 교수 줄리 강(사진) 박사가 시애틀 시의원에 도전한다. 강 박사는 현역인 캐시 무어…
한인커뮤니티재단(Korean American Commun ity Foundation·KACF)이 미 전역 한인 커뮤니티의 역량 강화를 위한 2…
남가주 경기여고 동문회 산하 경운회 북클럽은 오는 12일(토) 오전 10시30분에 제2차 정기 모임을 온라인(Zoom)으로 개최한다. 이번 모…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의 인구가 20년만에 18만여명이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최근 발표된 ‘2024 카운티 인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
캘리포니아 지방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 이민 단속 당국의 ‘무분별한’ 이민자 단속 관행에 급제동을 걸었다.캘리포니아 중부 지방법원의 마아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BLM이 한명의 흑인이 희생자가 되어 일어났지만, 흑인의 아시안 비하와 강도, 절도, 폭행의 거의 대부분의 범인은 흑인인데...정말 인종차별을 안하고 싶지만 안할수가 없다...남에게 주장하기전에 먼저 자기 인종들을 똑바로 교육시키는게 우선 아닐까?...한심한 인종...
저 범인의 사진은 왜 안올릴까? 의도적일까? 아님 통상적일까? 난 사진을 물론 보았다 총기 휴대는 건국이전부터 허용이 돼왔고 헌범에도 이를 인정하는데 불과 이민 수십년 아니 그보다 안되는 것들이 세뇌되어 총기만 규제하면 사건 사고가 없다는듯 앵무새마냥 떠들어 대는데 저런자들이 과연 합법적으로 총기를 소지했을까? 생각을 깊게하고 본인과 본인의 가족은 내가 지킨다라는 신념으로 살때 세상도 다르게 보이는거다.
이래도 자칭 기독 보수들은 총기규제에 반대하지... 총이 총을 막을 거라는 말도 안되는 논리로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