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그룹 방탄소년단(BTS,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데뷔 7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방방콘'으로 화려한 축제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14일(한국시간기준) 온라인 실시간 라이브 공연 '방방콘 더 라이브(The Live)'를 개최, 전 세계 아미미(ARMY)들을 초대한다. '방방콘 더 라이브'는 방탄소년단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새로운 선물이다. 방탄소년단의 방으로 팬들을 초대하는 콘셉트로 약 90분 동안 펼쳐진다.
이번 '방방콘 더 라이브'는 6개의 멀티뷰 화면으로 더욱 생생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온라인을 통해 실시간으로 교감하는 '온택트(On-Contact) 공연'으로, 팬들은 하나의 플레이어에서 동시에 재생되는 6개의 멀티뷰 화면 중에서 보고 싶은 화면을 실시간으로 선택할 수 있다.
방탄소년단은 매년 6월 초, 데뷔일인 6월 13일에 맞춰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BTS FESTA'를 연다. 특히 올해 2020년 진행 중인 '2020 BTS FESTA'는 방탄소년단과 아미에게 더욱 특별하다. 데뷔 7주년이라는 상징적인 해에 펼치지는 행사일 뿐만 아니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전 세계의 공연이 취소된 가운데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대규모 행사이기 때문이다.
이에 방탄소년단 또한 방탄소년단의 가족사진과 포토 컬렉션을 비롯해 프로필, 안무 영상, 방탄 생파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열기를 끌어올렸다. 특히 올해에는 멤버들이 믹스테이프를 비롯해 자작곡 등을 무료공개해 의미를 더했으며, 유튜브 '방탄TV'를 통해 새 앨범 준비 과정까지 직접 전하며 더욱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하려고 노력했다. 여기에 지난달 18일과 19일에는 유튜브를 통해 기존 콘서트와 팬미팅 실황 8편으로 구성된 온라인 스트리밍 축제 '방에서 즐기는 방탄소년단 콘서트'(방방콘, BTS ONLINE CONCERT WEEKEND)를 무료로 공개한 바 있다.
팬들에게는 매년 진행되는 'BTS FESTA'를 통해 멤버들의 성장을 오롯이 느낄 수 있다. 때문에 올해에는 방탄소년단이 2013년 데뷔 후 지난 7년의 성장을 거쳐 월드스타 반열에 오른 만큼, 멤버들과 팬들에게 더욱 뜻깊은 축제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팬들 또한 아티스트를 따라 코로나19 관련 기부부터 광고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방탄소년단의 데뷔 7주년을 축하하고 있다. 데뷔 7주년을 맞은 방탄소년단이 어떤 모습으로 전 세계 아미들을 흥분하게 만들지 귀추가 주목된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자꾸 LA 뉴스에 이딴 연예인 나부랭이 기사들좀 그만 쳐올리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