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임영웅과 송해 /사진제공=구전녹용
'미스터트롯' 우승자 임영웅과 '전국노래자랑' 장수 MC 송해의 '특별한 인연'이 눈길을 끈다.
11일(한국시간 기준) 구전녹용에 따르면 임영웅은 송해에 이어 구전녹용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임영웅과 송해의 인연은 지난 2016년 '전국노래자랑' 포천시 편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가수의 꿈을 키우던 청년 임영웅은 2016년 고향 포천에서 열린 KBS 1TV '전국노래자랑'에 일반인 자격으로 출연해 남다른 가창력을 선보이며 최우수상을 받았다.
송해는 "'전국노래자랑'에 가창력이 뛰어난 사람이 가끔 출연한다. 하지만 임영웅은 그중에서도 '이 사람이 여기 왜 나왔나' 싶을 정도로 노래 실력이 뛰어났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후 임영웅은 가수로 데뷔해 '전국노래자랑' 초대가수로 출연했다.
이들의 인연은 광고계에서도 이어졌다. 최근 임영웅은 송해에 이어 건강식품 구전녹용 광고모델로 바통을 이어받았다.
송해는 "내 후임 모델로 임영웅군이 발탁됐다는 얘기를 듣고 참 특별한 인연이구나 생각됐다. 우리나라 가요계의 큰 별이 될 임영웅군이 구전녹용 모델로 활동한다니 든든하다"고 웃음을 보였다.
구전녹용 관계자는 "우리는 임영웅 씨가 '전국노래자랑' 출신인 걸 최근에 알았다. 우리 전현직 모델 간의 인연이 구전녹용 광고 모델까지 이어진 게 재미있다"며 "건강과 활력, 장수의 아이콘인 송해 선생님에 이어 젊고 반듯한 임영웅 씨를 통해 더욱 신뢰받는 제품으로 인정받겠다"고 밝혔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