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켄터키·캘리포니아·일리노이서 ‘마스크 쓰지말라’ 요구하는 가게 속출
[AP=연합뉴스]
남가주 지역 차세대 한국어 교육을 선도해온 남가주한국학원(이사장 박성수·교육감 전송옥)이 오는 9월 신흥 한인 밀집지로 주목받는 발렌시아에 1…
한미특수교육센터(KASEC)가 창립 25주년을 맞아 지난 9일 LA‘더 캘리포니아 엔다우먼트’에서 발달장애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한인 발달장…
동국대학교 LA 한의대(총장 박주용)는 지난 9일 LA 불교대학과 대한불교조계종의 전법 및 포교를 위한 불교 교육 협력을 골자로 하는 양해각서…
단 5분 만에 터진 잭팟으로 인생이 바뀐 행운의 고객 스토리가 전해졌다.리버사이드 카운티 테메큘라에 위치한 페창가 리조트 카지노에서 한 행운의…
조현동 주미대사가 지난 12일 2년 3개월여 대사직을 마치고 귀국길에 올랐다. 이준호 주미대사관 정무공사가 새 주미대사 부임 때까지 대사대리를…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지난해 12월 더불어민주당 박지원 의원을 통해서 국적법 일부 개정법률안 제14조의 2 초안이 마련된 후 감감소식인 가운데 선천적 복수국적법이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4일 러시아의 침략전쟁을 막아내고 있는 우크라이나에 방공 무기뿐 아니라 대규모 공격 무기를 지원하겠다고 밝혔다.트럼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민주당이 너무 설쳤어 그동안..난 디스펜서리 보다는 오히려 저게 낫다.런던 브리드는 홈리스들 헤로인때문에 헤로인 주사실 설치까지 하려했지?스모크샾은 영업이 안되는데 마리화나는 줄을 선다.건강문제라고..이제 말이되니? 지네가 하는건 다 괜찮고.그래 니네 많이 찬양해라.니 자식들 잘 자라겠다 마리화나 헤로인 하면서..엄마 아빠 나 어디가 아파요 마리화나가 필요해요 하면서....너의 민주당 가정 곳곳에 축복을 빈다.
그동안 미국사회가 얼마나 방만하게 돌아갔는지를 보여주는 사례이다. 좌든 우든 방종과 오만과 독선이 판을 치면 그 결과는 반드시 재앙이다. 항상 진실을 직시해야 할 것이다. 중공바이러스는 호흡기를 통해서 발출되는 것이 진실인데 왜 이리 오만하게 구는가? 그러나 미국인들이 왜 마스크 착용을 본능적으로 기피하게 되었는지도 알아 봐야 하겠다.
내 이래서 공화당을 싫어하는겁니다. 공화당 주들 가보면 아직도 남부 연합 국기가 집앞이나 차에 꽃고 다니고 그 옆엔 항상 트럼프 로고가 붙어있읍니다. 이들은 아직도 남북전쟁에서 남부군이 패한것을 원통히 여기며 옛날 노예부리며 살던 삶을 그리워하는 자들입니다. 이들의 특징은 한결같이 수염기르고 총수집좋아하고 트럭몰고다니며 트럼프 지지자들이죠 고집 불통들이죠.
이건 아니지...
정신 놓고 사는 쓰레기들이 넘치네. 방임과 방종에 물든 사람들 오늘만 살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