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런 일은 결코 일어나지 않았다” 거듭 결백 주장

민주당 대선후보로 사실상 확정된 조 바이든 전 부통령 (AP)

여성회복 공동체 어캄파니 월드와이드(대표 이경미·이하 AW)가 본보 주최 거북이마라톤을 계기로 주목받으며 지원 프로그램 강화에 나섰다. 가정폭…

“미군과 대등한 대우를 받을 수 있도록 승인된 ‘한인 월남전 참전용사 보훈법(HR 336)’이 실제로 실행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대한민국…
한국 세계예능교류협회(회장 구임수)의 학생 단원들이 LA를 방문해 다양한 전시회와 공연을 통해 한국 문화를 홍보하고 현지 학생들과 교류하는 한…
재미한인수의사회(KAVS)의 2026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행사가 지난 1일 부에나팍 경복궁 식당에서 4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
라디오서울(AM 1650)이 새봄과 함께 개최하는 인기 넘버원 라디오서울 골프 토너먼트가 오는 3월21일(토) 오전 11시부터 리버사이드 카운…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김인자 시인·수필가
조영헌 / 고려대 역사교육학과 교수
서정명 / 서울경제 논설위원
수잔 최 한미가정상담소 이사장 가정법 전문 변호사
이명구 관세청장 
12·3 비상계엄 사태와 관련한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윤석열 전 대통령이 1심에서 무기징역을 선고받았다.헌정사상 내란 혐의를 받…

버지니아 남서부에 위치한 로녹대(Roanoke College)는 지난 13일 ‘김규식 한국학 센터’(Kim Kyusik Center for K…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21일 연방대법원의 상호관세 위법 판결 이후 전 세계에 새롭게 부과하겠다고 밝힌 ‘글로벌 관세’를 10%에서 15%로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캐버노 스캔들 당시의 크리스틴 포드 교수와 바이든 스캔들의 타라 리드의 입장이 비슷하다. 30년이 지난 지금에 와서 새삼스럽게 문제를 제기할 때에는 실제 상황이 있었다는 증거 아니겠나. 자식까지 있는 여자가 왜 가정에 오점이 될수도 있는 문제를 허황되게 주장하겠는가. 그나저나 캐버노 사태처럼 이 케이스도 유야무야로 넘어갈 것이다. 아직은 미국사회가 이런 문제에 관대하다. 나는 깨끗하다라고 자신있게 말할수 있는 정치인들도 드물 것이고...
바이던 저인간도 트럼프랑 별다른것 없을거같은느낌. 트럼프가 어떻게하면 따라서 말하는 인간. 자기 특별안 지능적인 능력이 부족한 인간. 트럼프 중국ㅇ을씹는다고 같이 중국을씹는건 무능을 표현하는건데 한마디로 말하면 너무 늙엇어. 마국은 젊은 리더가 필요해.
이분은 여자맨지기 좋아하신가봐...여러 여자들이 나를 더듬었다고 기사화하며..내 기억으로는 한국 바그네 대통 취임식에 미국 대표로 참석후 기념식 끝나고 일어서서 연회장으로 갈때 바그네랑 나란히 가다가 어느새 살짝 곁으로 붙드니 아 글쎄 그네 방뎅이를 손바닥으로 만지는거여..바그네가 순간 흠짓 놀래는척하며 앞쪽으로 걸음을 순간 움기는걸 보다가 아 니 저런 몰지각한게 다 있나?하고 어디 미국 부통령이 백주 대낮에에..참으로 기가 막히드라구..헌데 요즘 민주당 대통 지명이 됐는데 여자 손대는 버릇은 77살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