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랙핑크, 도쿄돔 공연 [YG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블랙핑크가 일본 도쿄돔 첫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5일(이하 한국시간기준)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블랙핑크는 전날 '블랙핑크 2019-2020 월드 투어 인 유어 에어리어 인 재팬' 공연으로 일본 도쿄돔에 첫발을 내디뎠다.
'뚜두뚜두'(DDU-DU DDU-DU) 인트로가 공연의 시작을 알리자 공연장을 가득 메운 팬들은 큰 함성으로 환영했다.
블랙핑크는 특유의 자유분방한 무대매너로 공연을 이끌며 '포에버 영', '킬 디스 러브', '불장난', 붐바야', '마지막처럼' 등 히트곡을 연이어 선사했다.
도쿄돔은 일본 대중음악의 상징적 공연장으로 꼽힌다. 이번 콘서트 티켓은 전석 매진됐다.
데뷔 후 처음으로 일본 3대 돔 투어에 나선 블랙핑크는 도쿄돔에 이어 다음 달 4∼5일에는 오사카 교세라돔, 내년 2월 22일에는 후쿠오카 야후 오크돔 무대에 오른다.
블랙핑크는 지난해 7월 일본 아레나(경기장) 투어를 열었고 12월엔 외국인 걸그룹 최초로 교세라돔에 입성해 피날레를 장식했다. 이번에는 3대 돔 투어로 확장하며 규모를 키웠다.
일본 6대 스포츠지 등 현지 주요 매체에서도 이번 도쿄돔 투어를 다뤘다.
블랙핑크는 일본 투어와 동시에 내년 초를 목표로 국내 복귀를 준비한다.
<연합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