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그룹 어반자카파 멤버 권순일이 첫 솔로앨범 'With'를 통해 멜로망스 보컬 김민석과 호흡을 맞춘다.
소속사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는 17일(한국 시간 기준) 낮 12시 공식 SNS을 통해 권순일 첫 솔로 미니앨범 'With'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미지 속에는 슬픔을 머금은 채 홀로 서 있는 권순일의 모습이 담겨있다. 거울에 비친 모습을 통해 자신의 슬픔과 마주하는 권순일의 모습에서 공허함과 먹먹함이 느껴진다.
특히 타이틀곡 '오늘 내가 한 이별'을 통해 김민석과의 듀엣을 예고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권순일의 자작곡인 '오늘 내가 한 이별'은 권순일 특유의 세련되고 애절한 감성을 녹인 R&B 발라드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막 이별한 순간, 세상에 철저히 홀로 남겨진 기분을 현실적으로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무엇보다 섬세하고 아름다운 미성의 권순일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는 김민석의 보컬이 만나 곡의 애절한 분위기를 극대화하며 늦가을 리스너의 감성을 자극하는 명품 콜라보의 탄생을 예감하게 한다.
한편 권순일 첫 솔로 미니앨범 'With'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