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릴랜드 코리안 페스티벌 화보

‘얼쑤 좋다’ 풍물패 한판이 신명나는 가락의 판굿을 선보이고 있다.

스파르탄 태권도에서 선보인 공중 다단 격파 시범. 하워드카운티시니어센터와 볼티모어그린마운트노인센터의 라인댄스 공연. “오늘 최고 K팝 스타는 누구?” K팝 경연대회서 참가한 12개 팀 출전자들. 한국전통천연염색 체험장에서 워싱턴평통 이재수 회장(왼쪽에서 네번째)과 임원들이 직접 염색해 본 천을 들어보이고 있다. (왼쪽위부터 시계방향)

‘MD한인의 날 ‘코리안 페스티벌’을 축하합니다. 각계인사들과 선포장을 들고 있는 백성옥 메릴랜드한인회장. 센서스 부스에서 홍보하고 있는 하워드카운티시민협 임원들과 인턴학생들. 미즈 할머니 경연대회에서 진으로 선발된 김영자 씨가 고전무용을 뽐내고 있다. 한식 부스에서 한국 맥주와 김치전을 맛보고 즐거워하는 외국인 방문객들. (왼쪽위부터 시계방향)























정숙희 논설위원
데이빗 이그나티우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이명숙 수필가
신경립 / 서울경제 논설위원
노세희 부국장대우·사회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한형석 사회부 부장대우
정유환 수필가 
▶ 자동차·주택 보험료, 공공요금 인하뉴욕주가 무상보육 확대와 임차인 보호, 공공요금 규제 강화 등을 올해 주요 역점 정책으로 정하고 뉴욕주민…

한인 이민자들이 미국에 도착한 123주년을 기념하고 한인들의 미국 사회에의 기여를 알리는 ‘제 21회 미주 한인의 날’ 행사가 13일 연방의회…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3일 “소말리아든 어디 출신이든, 귀화 이민자 중 우리 시민들을 상대로 사기를 쳐 유죄 판결을 받으면 시민권을 박탈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