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오전 9시 경, 한인타운 윌셔 블루바드와 세라노 에비뉴에 위치한 아로마 센터 주차장 2층에서 테슬라 차량한대가 주차된 렉서스 차량 두대를 들이받는 사고를 냈습니다.
이 사고로 가해자와 피해자 차량등 총 3대가 심하게 파손됐으며, 사고를 낸 차량의 운전자와 동승자인 한인 여성 2명이 경미한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실려갔습니다.
사고를 낸 흰색 테슬라 차의 운전자는 노년의 한인 여성으로 주차장안에서 50마일가량의 고속으로 질주해 주차장에 주차되어있던 렉서스 차량 두 대를 들이받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가해차량이 주차되어있던 차량과 충돌하면서 주차장 건물내부벽이 부서지고 엘리베이터까지 손상되는 피해를 입었으며, 건물 외벽도 금이 갔습니다.
현장에 있던 경찰과 목격자는 현재까지 뚜렷한 사고 정황이 밝혀지지는 않았지만, , 테슬라 운전자가 갑작스런 어지럼증으로 잘못 엑셀을 밟았다고 진술했다고 밝혔습니다.
사고를 낸 운전자가 나이든 여성이라는 점에 미루어, 고령의 운전자가 브레이크를 밟는대신 엑셀을 잘못밟아 사고가 난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나오고 있습니다.
은행과 식당, 커피샵, 상점, 헬스센터등이 입주해있어 한인들이 많이 드나드는 아로마 센터 주차장에서 발생한 이번 사고로 주차장내에서의 안전문제에 새삼 경각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한국TV 남궁솔 입니다.
영상촬영: 한국TV 신유정
영상편집: 한국TV 신유정
이재명 대통령의 동포간담회가 24일(일) 저녁 워싱턴 DC 소재 모 호텔에서 열린다. 하지만 행사 사흘 전인 21일 오후 5시 현재까지도 참석…
샌프란시스코의 상징 시청 건물이 올해 80주년 광복절인 15일 빨강, 파랑의 태극 색깔 조명으로 물들었다. 샌프란시스코 베이지역 한인회는 북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