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년 첫 투입 땐 파도·바람에 파손… 4개월 수리해 재배치
2018년 9월 8일 네덜란드 비영리 재단 오션 클린업 프로젝트가 개발한 해양 쓰레기 수거장치가 선박에 끌려 샌프란시스코에서 태평양으로 옮겨지고 있다. [AP=연합뉴스자료사진]
2017년 5월 11일 네덜란드 비영리 재단 ‘오션 클린업 프로젝트’를 창설한 보얀 슬라트가 네덜란드 위트레흐트에서 쓰레기 더미를 배경으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AP=연합뉴스자료사진]
한미 양국의 군 장병 및 참전용사, 외교·안보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한미동맹에 대해 논의하는 주한미군전우회(KDVA)의 2025년도 연례 …
남가주 페닌슐라 한국학교(교장 신미경)는 지난 18일 110여 명의 학부모를 초청해 공개수업을 진행했다. 이날 모인 K~11학년 학생들은 부모…
한미동맹연합회(이사장 오진형)는 18일 협회 사무실에서 월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한국에서 방문한 서울지회 유상용 회장(뒷줄 오른쪽 두 번째)이…
미주한국학교총연합회(회장 이영숙)는 지난 18일 라스베가스 아름다운교회에서 지역 한국학교 관계자 및 신규 개설 예정자 등 45여 명이 참석한 …
LA 총영사관이 한국지식재산보호원 LA IP센터와 함께 주최하는 2025년 지식재산 세미나가 오는 11월4일(화) LA 다운타운 JW 매리엇 …
21일 오후 맨하탄 차이나타운에서 불법 노점상 단속을 명목으로 불법 이민자에 대한 연방이민당국의 대규모 급습 작전이 펼쳐졌다. 이 과정에서 I…
오바마케어 갱신 기간이 내달 1일부터 시작된다. 등록기간은 주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내년 1월1일부터 보험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올해 …
캘리포니아주가 노동법을 위반하는 업주들의 임금 체불 문제에 대해 전례 없는 강경책을 내놓았다. 개빈 뉴섬 주지사는 최근 샌타클라라 카운티와 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사람이 만든 문명? 기술 때문에 질식해서 문명에 노예가 되든 병들어 죽든 할 것 같다는 생각, 자연은 우리에게 한없이 주기만 할거란 생각은 너무 안일하고 우리가 심어야 걷울수 있듯이 가꾸어야 보살펴야 보전할수있고 그 자연을 오랫동안 혜택을 볼수있지요. 어떤이는 말하드군요 문명인은 있는걸 남보다 더 많이 가져야 하고 써야 되는것같이 생각한다고.
자신의지능을 이렇듯 아름답게 사용하는분들에게 큰박수를드립니다!!!!
사람잡는 핵급 장비들만 제작하지 말고 바다 생물 살리고 사람도 살리는 쓰레기 청소 배 최 첨단적으로 개발하여 바다 식품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게 해주고 나서 한 표달라 해봐라 제발!
꼭 잘됐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