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내 두꺼운 옷 밑으로 몰래 키워온 살들과
작별해야 하는 여름시즌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운동의 필요성을 머리로는 알지만
실천하기엔 너무나 어려운 운동...
집 밖을 나가서 운동을 하는 것도
부담스럽고 귀찮은 여러분께
추천하는 데일리 홈트레이닝!
에디터가 직접 해보고 추천하는
데일리 홈트레이닝 유튜브 영상을 소개합니다!






1. 강하나 하체 스트레칭
부종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정말 필수로 꼭 해야하는 강추 영상.
15분 정도의 짧은 시간으로 다음날 아침 붓기 없는 다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qjfLSqr6erU
2. 이소라 다이어트 체조
명불허전 이소라 다이어트. 얼굴색 하나 바뀌지 않고 열심히 말하는 이소라 언니를 따라하다보면
욕이 나올만큼 힘들지만 효과는 보장합니다. 팔뚝살 빼는데 탁월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4zWjgCk1LV8&t=616s
3. 티파니 허리운동
흥많은 티파니 언니를 따라 허리를 움직이다보면 오장육부가 쭉쭉 펴지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데요!
허리 군살 제거에 탁월하니 열심히 따라해보세요! 팔,다리 운동은 덤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jpTQdM7okkI
4. 마일리 사이러스 하체운동
20분 동안 허벅지와 엉덩이를 불태워봅시다! 신기하게도 이 운동은 초반 몇일은 따라 거뜬하지만 일정 기간이 지나면 허벅지가 불타는 경험을 하게
되는 운동입니다. 그만큼 다리의 탄력도 보장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xpzMr3nSOIE
5. 심으뜸 매일 아침 8분 스트레칭
단 8분 만으로 잠들어 있는 근육을 깨워 더욱 활기찬 아침을 맞이할 수 있어요!
일어날지 말지 고민이 될 때는 아침 스트레칭으로 몸을 깨워보세요! 1주일만 실천해봐도 8분의 투자가 얼마나 큰 활력소가 되는지 느낄 수 있어요!
https://www.youtube.com/watch?v=ojWHzxUzEVk

118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자동차 축제 ‘LA 오토쇼’가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LA 컨벤션센터에서 대대적으로 열린다. 전 세계 …

파바월드(대표 명원식)는 지난달 31일 캘리포니아 컨트리클럽에서 2025년 파바월드 펀드레이징 골프 토너먼트를 개최했다. 130여 명의 후원자…
KAMA USA 시니어모델협회(회장 백은경)가 오는 8일(토)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30분까지 LA 한인타운 윌셔와 후버 코너에 위치한 컬…
LA 한인타운에 수학·과학에 특화된 정규 사립중학교 ‘윈저 아카데미’(WMSA, 4055 Wilshire Blvd. #400, LA)가 지난 …
한국목우서각협회(회장 정기호)와 미주한인서각협회(회장 이애령)가 11월 1~8일 LA 한인타운 리앤리 갤러리에서 서각교류전을 갖는다.가주 의회…










![[사이테크+]](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1/04/20251104150531695.jpg)












문태기 OC지국장
민경훈 논설위원
박홍용 경제부 차장
정유환 수필가
이영태 / 한국일보 논설위원
이육사
옥세철 논설위원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미 전국에서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른 차기 뉴욕시장과 뉴저지주지사를 뽑기 위한 선택의 날이 밝았다. 뉴욕과 뉴저지 본선거가 4일 지역별로 설치돼…

제22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가 출범했다.평통 의장인 이재명 대통령은 지난달 28일 ‘평화공존과 공동성장의 한반도 새 시대’를 열어갈 제22기 …

연방정부 셧다운이 4일로 35일째를 맞으며 역대 최장 기간 타이로 기록된 가운데 이로 인해 미국 항공 운송 시스템이 사실상 마비 위기로 치닫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