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KBS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뮤직뱅크'에서 코요태가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8일(이하 한국시간기준)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 순위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그룹 코요태가 '팩트(fact)'로 애절한 분위기를 전했다.
무대에 오른 코요태는 데뷔 20주년 기념앨범 'Reborn'의 타이틀 곡 '팩트(fact)' 무대를 선보였다. 멤버들과 백댄서들은 부드러운 동작을 선보였고, 애절한 멜로디와 목소리로 그 분위기를 전했다.
타이틀 곡 '팩트'는 신지가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리드미컬한 하우스 비트에 80년대의 레트로 신스테마가 들어갔다. 현실적인 남녀의 이야기를 애절하게 표현한 김종민과 신지의 안정된 가창력,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해 자신만의 느낌과 그루브를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드는 빽가의 랩이 어우러졌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에이티즈, CLC, FAVORITE, N.Flying, 세븐틴, VERIVERY, 그레이시, 네온펀치, 네이처, 노태현, 블랙식스, 소리, 온앤오프, 우디, 우주소녀, 임팩트, 재한, 조문근밴드, 체리블렛, 코요태가 출연한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