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넨데즈 연방상원의원, 한인·타민족 학생 오찬서 강조
▶ SMYH 재단, 지역 명사들과 차세대 소통 첫 이벤트

로버트 메넨데즈(두번째줄 오른쪽 세 번째부터) 연방상원의원과 크리스 정 팰리세이즈팍 시장, 원혜경(앞줄 왼쪽) 쇼미유어하트 재단 대표 등이 학생들과 함께했다.

























손영아 문화 칼럼니스트 / YASMA7 대표
김재천 서강대 국제대학원 교수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이희숙 시인·수필가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정숙희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미국 최대도시이자 경제 수도로 꼽히는 뉴욕시의 첫 무슬림·남아시아계 시장이자 스스로를 민주사회주의자라고 부르는 조란 맘다니 신임 뉴욕시장이 새…

워싱턴 DC 내셔널 몰 중심에 위치한 워싱턴 모뉴먼트(Washington Monument)가 화려한 불빛으로 장식됐다. 지난 31일 새해 카운…

지난달 12월 31일 뉴욕 타임스퀘어 에서 열린 볼 드롭 행사에서 찬란한 볼이 새해를 알린 직후 2026년 1월 1일 0시를 기해 이날 메인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lack of White House intern group 을 유튜브로 들어가 보세요. 가짜뉴스인지 아닌지 확인해 보시지요.
트럼프 각하는 잘 하고 계신다 ~~ 가짜 뉴스 퍼뜨리지마라
백악관의 인턴들의 사진을 보신적이 있나요? 유색인종은 한 명도 없었습니다. 이게 트럼프의 정책입니다.
공화당과 트럼프은 그리 생각 안하는게 문제 오직 백인에게만 이라는 단어가 문장 앞에 붙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