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MBC 에브리원 ‘쇼챔피언’ 방송화면 캡처
'쇼챔피언'에서 청하가 곡 '벌써 12시'로 첫 1위를 차지했다.
9일(이하 한국시간기준) 오후 방송된 MBC 에브리원 음악프로그램 '쇼챔피언'에서 청하가 곡 '벌써 12시'로 1위를 달성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청하는 검정 수트를 입고 걸크러쉬 매력을 뽐냈다. 청하는 1위 소감으로 "엄마가 지금 태국에서 여행 중이실 텐데, 딸 상 탔어요. 재미있게 여행하고 오세요.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핑크, 루나, 려욱이 컴백했다. 에에핑크는 곡 '%%(응응)' 무대를 최초공개했다. 에이핑크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청아한 목소리를 뽐냈다. 복고풍의 의상과 후렴구 '응응' 부분의 포인트 안무가 돋보였다.
루나가 곡 '운다고(Even So)'로 컴백했다. 루나는 여전한 가창력과 한층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 또 려욱이 곡 '너에게' 무대를 펼쳤다. 려욱은 아름다운 미성으로 애절한 목소리를 선보였다.
한편 이날 '쇼챔피언'에는 려욱, 루나, 에이핑크, 러블리즈, 라붐, 청하, N.Flying, 보이스퍼, 크나큰, 원포유, 스펙트럼, 드림노트, 디크런치, H.U.B, 핑크판타지 등이 출연했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