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한인들이 가입되어 있는 인터넷 스트리밍 TV 서비스 AT&T 디렉TV 나우(DirecTV Now) ‘Just Right’ 이상의 패키지 가입자들에게 NFL 네트웍(NFL Network) 채널이 무료로 제공된다.
미국 최고 인기스포츠인 미 프로풋볼(NFL) 정규시즌이 한달 앞으로 다가온 만큼 디렉TV 나우 가입자들은 주 7일 24시간 NFL 소식을 전하고 많은 경기들을 생중계하는 NFL 네트웍 마음껏 시청할 수 있게 됐다.
NFL 네트웍은 NFL 소식을 전할 뿐만 아니라 Thursday Night Football, NFL 프리시즌 경기,NFL 챔피언십 경기인 ‘수퍼보울’, NFL 올스타전인 ‘프로보울’, 프로풋볼 명예의 전당 행사, NFL 신인 드래프트, NFL 스카우팅 컴바인 및 트레이닝 캠프 등을 포함해 모든 NFL 행사를 연중 끊임없이 접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NFL 네트웍은 2018년 프리시즌과 관련, 광범위한 보도는 물론 16경기 생방송 경기를 포함한 프리시즌 경기 64게임을 방영한다.
또한 Thursday Night Football 13 경기 외에도 NFL 네트웍은 런던으로부터 8주차 경기(필라델피아 이글스 대 잭슨빌 재규어스), 15주차 토요일 더블헤더(휴스턴 텍산스 대 뉴욕 젯츠, 클리블랜드 브라운스 대 덴버 브롱코스), 16주차 토요일 더블헤더(경기 진행팀 미정)등을 생중계한다.
디렉TV 나우 고객들은 애플 TV, 로쿠 등 스트리밍 셋톱박스와 연결된 TV,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데스크톱·랩탑 컴퓨터 등 다양한 기기를 통해 모든 채널을 시청할 수 있다. 디렉TV 나우는 가장 저렴한 팩키지(60+ 채널)가 월 40달러이며 수시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www.directvnow.com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