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한인타운 중심 6가와 아드모어 코너에 고급 샤브샤브 레스토랑 본 샤브에서 아메리칸 와규 비프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본 샤브에서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효도 감사 이벤트를 마련하고 손님을 맞는다. 효도 감사 이벤트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65세 이상 시니어들에게 점심식사를 16.99 달러에 제공한다. 부모님을 모시고 패밀리 팟에 둘러 앉아 가족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기회다. 본 샤브에서는 최상급의 고기 뿐 아니라 각종 해물과 야채, 튀김, 어묵 등 30여 가지의 무제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으며 샐러드 바를 이용하여 양껏 가져다 먹을 수 있다.
본 샤브의 올개닉 사골육수는 어르신들에게 특히 인기만점이며, 요세미티 농장에서 직송한 싱싱한 야채와 최상급 와규 비프, 프라임 비프는 본 샤브의 자랑거리다.
기름기 많은 고기음식으로 콜레스테롤 등 건강이 염려되는 사람들에게 샤브샤브는 최적의 메뉴다. 끓는 육수에 얇게 저민 고기와 신선한 야채를 듬뿍 넣어 살짝 데쳐 먹는 샤브샤브는 맛이 순할 뿐 아니라 야채를 많이 곁들이게 되는 장점이 있다.
본 샤브는 14년간 일식당을 운영해 온 이승훈 대표의 경영 노하우와 일본 현지에서 일식 요리를 공부한 30년 경력의 베테런 쉐프가 만나 최고의 샤브샤브 전문점을 지향하고 있으며 최고 품질의 아메리칸 와규와 프라임 등급 고기를 제공하여 질과 양에서 으뜸이다.
런치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제공되며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18.99 달러에 제공된다. 오후 3시 이후 11시까지는 디너로 주중 가격이 28.99 달러다.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에는 점심과 저녁 구별없이 28.99 달러에 이용할 수 있다.
어린이는 14.99 달러, 채식주의자들에게는 18.99 달러로 스페셜 가격을 제공한다.
▲주소:601 S. Ardmore Ave. LA.
▲전화:(213)318-5004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