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일스 아씨플라자(지점장 백호성)가 13일부터 ‘봄철 생활용품 야드세일’을 갖는다.
올해로 오픈 10주년을 맞아 5월 중 대대적인 기념행사를 앞두고 있는 아씨플라자는 최근 보도자료를 통해 이번 야드세일에서는 가정주부나 연장자들을 위해 야외·부엌·목욕 용품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품목으로는 ▲야외용품: 돗자리, 야외용 가스레인지, 석쇠, 토치, 각종 구이팬 등 ▲부엌용품: 각종 후라이팬, 웍, 핫팟용 냄비, 유리 주전자, 앞치마, 면보, 탈취제, 여과지, 수세미 등 ▲목용용품: 각종 기능성 비누, 족욕통, 목욕용 타월, 대야 등 ▲생활용품: 사혈침, 부항기, 효자손, 파리채, 안마기 등이다.
백호성 지점장은 “옛날 5일장의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물건들도 많아서 재미삼아 구경을 나오셔도 후회하지 않으실 것이다. 좋은 가격으로 물건을 구입하시고 달라진 아씨플라자를 확인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아씨플라자는 오는 14일부터 흑돼지 삼겹살 1파운드 2.98달러, 양념 흑돼지 삼겹살 1파운드 3.98달러 등을 특별세일하며 한국산 귀리를 신규로 들여와 시판한다. 또한 50달러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배추 1박스 8.99달러, 이천쌀 19.98달러, 올리브유로 구운 녹차김 1박스 9.98달러, 프렌치카페 아라비카 커피믹스 1박스 10.98달러 등에 특별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실시중이다.(문의: 847-470-9450)
<
신은영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