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리지날 복합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 ■ 카메리카
우리가 평소 방송, 지면을 통해 황산화 물질, 식품 이라는 단어를 자주 듣는다. 산화란 아보카도, 바나나가 너무 익게 되면 검은색으로 변하는 것과 철 같은 못이 녹스는 것과도 같은 이치이다.
이는 곧 우리 인체도 산화되어 노화가 진행된다는 말로 이해할수 있다. 이 과정에서 몸에 해로운 활성산소가 만들어져 산화를 촉진시키는데, 이러한 산화를 막거나 늦춰주는 물질을 항산화 물질이라고 부르고 이것이 많이 들어있는 식품을 항산화 식품이라 한다.
우리 몸이 섭취한 음식물을 에너지원으로 바꾸기 위해서는 우리가 호흡한 산소를 이용하며, 이때 활성 산소라는 것이 부산물로 만들어 진다. 활성 산소는 세포들간의 신호전달체계를 망가뜨리거나 면역력을 저하시켜 여러 질병을 일으킨다고 알려져 있다.
최근 이런 활성산소 일부가 인체 내 해로운 바이러스나 세균을 죽이는데도 사용 된다는 사실이 밝혀 지기도 했다. 우리 몸은 원래 각종 효소와 항산화 물질을 스스로 만들어내 유해한 활성산소를 제어 한다.
나이가 들면서 이런 물질의 생성이 줄고, 균형을 잃은 식생활, 스트레스와 피로로 인해 상대적으로 더 많은 활성산소 또는 유해 산소가 축적돼 건강에 이상이 올 수 있다.
그러나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식품을 많이 섭취하면 인체의 노화 시계를 늦춰줄수 있다고 한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난 소화성 식이섬유인 황산화 후코스가 모여있는 다당체가 주요 성분이다. 이러한 다당체가 활성산소를 효율적으로 제어하고 면역계의 균형을 잡아주며 항 종양, 항 바이러스 작용까지 더해 우리몸에 매우 이로운 작용을 도와준다고 한다. 많은 분들이 후코이단하면 항암기능만 기억 하는데, 항산화 작용도 빼놓을수 없는 후코이단의 대표적 효능중 하나라고 우미노 시즈쿠 측은 밝혔다.
항암 및 면역력 향상은 물론 체내의 노폐물의 배설을 촉진시키며 혈액을 맑게 하여 부작용 없이 당뇨, 고혈압, 고지혈증 등 성인병 예방 및 개선에도 큰 도움을 준다는 여러 연구결과가 밝혀지고 있다고 한다. 한국을 비롯해 전세계 배송이 가능하다.
한국어 상담문의: 1(866)566-9191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