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홈쇼핑 제공]
GS홈쇼핑은 15일(한국시간 기준)오후 3시 10분부터 '따뜻한 세상 만들기'기부방송에 몸짱 소방관이 직접 출연, '2018 몸짱 소방관 달력'을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몸짱 소방관이 홈쇼핑 방송에 직접 나오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방송에는 달력 모델로 나섰던 강서소방서 성기현 소방관과 구로소방서 양동규 소방관이 나와 달력이 가진 의미와 이에 담긴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서울시소방재난본부가 저소득층 화상환자를 돕기 위해 2014년부터 몸짱 소방관 달력 제작을 했으며, 올해로 4년차를 맞았다.
올해에는 '제6회 서울시 몸짱 소방관 선발대회'에 참가한 소방관 12명이 모델로 참여했다. 사진작가 오중석씨의 재능기부로 제작됐다.
GS홈쇼핑은 몸짱 소방관 달력 제작 후원과 달력 판매를 맡았다. 초기 제작비 지원과 함께 판매수익금 전액을 기부해왔다.
몸짱 소방관 달력은 지난 4년간 GS홈쇼핑에서 2만6천부 넘게 판매됐다. 판매금액과 기부금을 합친 총 2억3천828만원이 의료취약계층 화상환자 60명의 치료에 지원됐다
이번 기부 방송에서 판매될 몸짱 소방관 달력은 벽걸이용과 탁상용 등 총 2종류다. 달력가격은 1만1천900원이다. GS홈쇼핑 방송뿐만 아니라 온라인, 모바일 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연합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