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종국의‘터보’가 시동을 건다
▶ ■ THE TUNE ENTERTAINMENT
상남자 김종국이 이끄는<터보>가 오는11월 4일(토) 저녁 7시 LA 근교 판타지스프링스 리조트에서 콘서트‘아는 형들’을 선보인다.
2015년 12월 리드보컬 김종국을 중심으로 래퍼 김정남과 마이키로 이루어진 3인조 그룹 <터보>를 재 결성해 변치 않는 사랑과 성원을 실감한 이들은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남가주 공연을 기획하게 되었다.
터보는 데뷔 20주년과 재결합을 기념하는 성공적인 공연에 이어 지난해 12월 발표한 6집 타이틀 곡 ‘다시’로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기록 15년이라는 공백을 무색하게 했다. 2017터보 콘서트 ‘아는 형들’의 전국 투어는 9월 2일과 3일 서울에서 그 포문을 힘차게 열었다. 본 공연에는 ‘회상’, ‘Love is… (3+3=0)’, ‘트위스트 킹’, 어느 째즈바’ 등 수많은 히트곡은 물론, 지난 7월 발매한 미니 앨범 타이틀 곡인 ‘뜨거운 설탕’도 선보이며 관객의 환호와 함께 성황리에 마쳤다. 곧바로 이 열기는 대구와 성남, 고양, 대전에 이어 미국에서도 이어질 전망이다.
아시아 각국에 많은 팬을 확보한 김종국은 최근 첫 번째 중국어 디지털 싱글 恨幸福??(헌 씽푸 라이 꿔)를 발매하며 왕성하게 활동 중인 만큼 이번 미주 공연에 기대 또한 크다. ‘놀 줄 아는 동네 형들과 신나는 한판 어른 대환영! 이제, 더 많이 즐겨야 한다! You Only Live Once. YOLO, 욜로와!’ 라는 슬로건이 말하듯 본능적 떼창과 떼춤을 유발하는 ‘아는 형들’은 터보가 완전체로 뭉친 후 첫 미주 콘서트인 만큼 한인과 아시안 팬의 기대에 충분히 부응할 것이다.
티켓가격은 60달러부터 VIP200달러까지이다. 11/4 남가주 터보- ‘아는형들’콘서트 페이스북 이벤트페이지에 참여하면 공연관련 업데이트되는 소식을 볼 수 있다.
https://www.facebook.com/events/112264086115263/
주소: 3700 Wilshire Blvd. #461 LA Email: INFO@TUNEENT.COM
티켓 문의: (310)991-5111/tickets@tuneent.com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