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웨스턴과 올림픽 코너에 위치한‘ CH 근육통증센터’ (원장 이경천)는 근육통을 전문으로 하는 유일한 병원이다. 비수술적인 방법으로 18년간환자들의 근육통을 치료해온 이경천 원장은 주류사회에서 의과대학 설립을 제의 받기도 한 실력자다. 그는 5년 전 한인타운에 CH 근육통증 센터를 열고, 근육통증으로 고생하는 한인들의 건강한 삶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경천 원장은“ 근육통증은 정확한 진단과치료를 통해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오십견, 등, 목과 어깨 통증은 98% 이상 완치가 가능하다”라고 자신 있게 말했다.
이 원장에 따르면 근육이란 몸을 움직이는데 없어서는 안 되는 중요한 부분으로, 근육에이상이 생기면 팔이나 다리, 손가락, 발가락, 허리, 목 등을 온전히 움직일 수 없게 된다.
그는“ 근육통 부위가 빨갛게 될 때는 병원에 가서 의사 처방 및 치료를 받아야 하지만, 그렇지않은 경우에는 바르지 않은 자세나 무리한 근육운동, 또는 장기간 수면부족으로 인해 근육이 굳은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근육통증 예방을 위해서는충분한 수면, 적당한 운동, 바른 자세가 뒷받침돼야 한다면서 일상생활에서 활용 가능한 몇 가지 건강 팁도 제공했다.
먼저 걷거나 운동하다가 발목이 삐끗했을 때, 뼈가 부러지거나 금이 가지 않았다면 응급처리로 24시간동안 얼음찜질을 하면 붓기와 통증이 경감된다. 통증이 계속된다면 넘어질 때 근육이 위축된 것이므로 아픈 부분을 풀어주면 치료가 가능하다.
무릎이 아파 고생하는 이들은 무릎 관절 사이의 연골이 닳아 아플 수도 있지만, 무릎 주변 근육이 굳어 통증을 느끼는 경우도 많다.
이럴 때에는 이 원장이 개발한 6군데 근육을 풀어주면 치료 효과를 볼 수 있다. CH 근육통증센터 이경천 원장은 미주 한인들의 건강 컨설턴트를 자처한다.
문의: (213)446-8518주소: 955 S. Western Ave, #104 LA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