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성현(왼쪽)과 성유리 / 사진제공=에스엘이엔티
핑클 출신 연기자 성유리(36)가 동갑내기인 골프 코치 안성현과 결혼하면서, 안성현에 대한 관심 역시 높아지고 있다.
안성현은 연예 팬들에는 그간 성유리의 남자친구로 더 알려졌었지만, 사실 골프계에서는 스타 선수들을 지도하고 있는 실력파 코치로 이미 유명했다.
안성현 코치는 지난 2005년 KPGA(한국프로골프협회)에 입회했다. 선수 생활을 그리 길지 않았지만, 그의 저력은 지도자의 길을 걸으면서부터 제대로 빛나기 시작했다.
현재 골프 국가대표 상비군 남자팀 코치를 맡고 있는 안성현은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투어의 스타 선수들인 조윤지 김지현 박결의 스윙 코치도 담당하고 있다.
안성현은 선수들을 지도할 때는 혹독하지만 필드 밖에서는 티나지 않으면서도 따뜻하게 조언을 해주는 이른바 '츤데레' 스타일로 유명하다. 선수들 역시 안성현의 지도 능력과 본심을 잘 알기에 그를 잘 따른다. 지난 4월 말 KLPGA 투어에서 첫 우승을 차지한 김지현은 가장 고마운 사람으로 부모와 함께 '스승' 안성현을 꼽기도 했다.
워커 홀릭이라 불릴 만큼 일에 열심인 안성현은 사랑에도 열중, 성유리와 햇수로 4년 열애 끝에 15일 부부의 연까지 맺었다. 안성현은 현재 SBS 골프 채널의 해설 위원도 맡고 있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짝짝짝!!! 이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