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바다, 배우 차예련 /사진=스타뉴스
배우이자 주상욱의 연인인 차예련(32)이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바다(37, 본명 최성희)의 결혼식에 참석해 부케를 받았다.
23일 관계자에 따르면 차예련은 이날 오후 3시 서울 종로구 약현성당에서 열린 바다의 비공개 웨딩마치에 참석했다. 차예련은 오후 4시께 결혼식 본식 직후 성당 내 외부 마당에서 진행된 사진촬영 때 부케를 받았다.
차예련은 7세 연상의 동료 연기자 주상욱과 현재 아름다운 사랑을 엮어가고 있다.
한편 이날 비공개로 진행된 이번 결혼식에는 이수만 SM엔터테인먼트 회장을 비롯해 안성기, 기태영 가족, 차예련, 산다라박, 이문세, 채시라, 왁스, 김광진, 이상봉, 산다라박, 옥택연, 박경림, 홍경민, 홍록기, 배수빈, 현영, 솔비, 지숙 등이 참석했다.
바다는 결혼식 다음날인 24일 미국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떠나 현지에서 약 10일간 머물며 달콤한 시간을 보낸 뒤 4월 초 귀국할 예정이다. 유진, 슈와 JTBC '팬텀싱어' 출연진이 축가를 맡았다.
바다는 지난 1997년 원조 요정 걸그룹 S.E.S. 리더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바다는 뮤지컬 배우 및 솔로 가수로 왕성히 활동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